독학생
자고싶다
#독학생 #자유게시판 #모바일
  • 60코딩노예
  • 작성일 15-08-10 03:35
  • IMIN 421820
  • MS 2012
  • 조회수 270
http://orbi.kr/0006365473

http://orbi.kr/0006365473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침대에누웠는데



폰 중독 걸려서 폰만 만지작..
☆ 2015학년도 수능 수학 A형 고난도 21번, 30번 유형 및 풀이법 적중 ☆
--------------------------------------------------
약력
1. 201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리(가)형 및 과학탐구 백분위 평균 1등급
2. 현역 수시 4승(수리논술 전형 3승)
3. 現 성균관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재학 (2013~)
4. 現 수학 영역 A형 J&S 모의고사 저자 (2014~)
5. 現 수학 영역 B형 성보 모의고사 저자 (2015~)
6. 現 수학 영역 B형 D&T Final 모의고사 저자 (2015~)
7. D&T 수학연구소 컨텐츠개발팀 소속
--------------------------------------------------
2016학년도 수학 B형 성보 모의고사 정오표
http://orbi.kr/bbs/board.php?bo_table=united&wr_id=6447549&showAll=true
#독학생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공지 #자유게시판 #추천   오르비의 하루 매출이 1억원을 돌파했습니다 6942
77Operatorsicon운영자 12/03 10:52
 공지
#생활상담실 #크루비 #화장품  ...  처음이라 서툴러도, 이거면 ☆남.심.저.격☆ 완료! 2887 41
51Staffsicon화장품언니 12/02 18:44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10:19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09:38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1/29 14:26
 공지 75OperatorsiconFait 2014/12/04
 공지 53OperatorsiconJudge 2011/11/25
 공지 68회원관리자 2011/05/31
2418729
#독학생  씻어야징 35 1
26연대귤선생 12/04 21:14
2418721 27Be why 12/04 21:10
2418719
#독학생  요가하는데 25 1
36프로필사진처럼니랩은톤보정빨 12/04 21:09
2418709
#독학생  이상형..음 99 22
26연대귤선생 12/04 21:03
2418705 24수학의신 12/04 21:02
2418699
#독학생  알바 54 5
22나의 적은 국어당 12/04 20:58
2418698 37샤대연대합격한다난할수있어 12/04 20:57
2418697
#독학생  이상형 160 33
60Epi-orbisersiconPraha 12/04 20:55
2418692
#독학생  에버필터 짤 (1) 78 11
51꿀벙어리도약 12/04 20:51
2418687 38의대생3 12/04 20:50
2418684 38니얼굴호러스릴러 12/04 20:47
2418678 25수때잡 12/04 20:44
2418677
#독학생  빨무 3 3 하실 분 43 8
44스누정 12/04 20:44
2418670 3연세여사랑한다 12/04 20:40
2418669 13다맞자 12/04 20:40
2418666 43오늘만산다 12/04 20:38
2418664 37한 여울 12/04 20:37
2418662 42 12/04 20:34
2418660
#독학생  논술 불합되면 122 4
36프로필사진처럼니랩은톤보정빨 12/04 20:34
2418659 35유주소녀성소 12/04 20:34
2418658 43오늘만산다 12/04 20:34
2418654
#독학생  낫미 재밌음?? 164 14
34알바하고싶다 12/04 20:30
2418653 23Mini♡love 12/04 20:27
2418649
#독학생  옯스타그램 225 30
26연대귤선생 12/04 20:24
2418646 47Managersicon고ㅇㅏ라 12/04 20:20
2418644
#독학생  에버필터써봄 139 8
42Masillersicon꼴린아니고쾰른 12/04 20:20
2418634 21ImDeviantBoy 12/04 20:12
2418632 41Abercrombie 12/04 20:11
2418631 47Managersicon고ㅇㅏ라 12/04 20:11
2418629 25수능을 살.. 12/04 20:10
2418627 41으아아악악악 12/04 20:09
2418623 32구멍을뚫는사나이 12/04 20:03
2418619 10라마르세예즈 12/04 20:02
2418617 38싀발내가이긴다 12/04 20:01
2418614 46MasillersiconGREY 12/04 19:59
2418612
#독학생  뽀동포동 388 44
26연대귤선생 12/04 19:59
2418610
#독학생  진짜다하기싫어.... 30 1
35마음을다해가라 12/04 19:58
2418608 30현윽건 12/04 19:57
2418607 44스누정 12/04 19:57
2418606 53Managersicon피램 12/04 19:57
2418605
#독학생  이창무T 질문 50 2
23wonsec 12/04 19:56
2418599 24달달한간식 12/04 19:51
2418595 41으아아악악악 12/04 19:50
2418594
#독학생  라섹 5일차 후기 186 12
43오늘만산다 12/04 19:47
2418584 41Abercrombie 12/04 19:34
2418577
#독학생  인증ㅋㅋ.jpg 560 15
60Epi-orbisersiconPraha 12/04 19:25
2418576 32너덜겅 12/04 19:25
2418574 41Abercrombie 12/04 19:23
2418558 51Managersicon생2 이 꿀과목 왜 안함? 12/04 19:10
2418554 21rBQDNd6ICnv7oH 12/04 19:07
2418548 31박ㄹ혜 12/04 18:56
2418547 51꿀벙어리도약 12/04 18:55
2418545
#독학생  모두의마블하쟈요 109 3
26연대귤선생 12/04 18:52
2418540 41치킨요정 12/04 18:48
2418539 30잉여킹 12/04 18:48
2418538 38니얼굴호러스릴러 12/04 18:48
2418536 8우려으랴으랴 12/04 18:45
2418530 25lovelive2 12/04 18:35
2418521 32사무관최영일 12/04 18:27
2418516 27나도 한번! 12/04 18:25
2418510 38Epi-orbisersicon라비아스 12/04 18:21
2418507
#독학생  내년 목표 135 9
41Abercrombie 12/04 18:18
2418505 38싀발내가이긴다 12/04 18:12
2418498 16uwJvnE6zaT8I0l 12/04 18:07
2418489 48Starsicon라인 lineun 12/04 18:01
2418484 41Abercrombie 12/04 17:58
2418470
#독학생  공부시발 248 10
30현윽건 12/04 17:43
2418467 33일단 팬을 잡으면 12/04 17:40
2418465
#독학생  어딜믿는게 나음?? 170 2
38의대생3 12/04 17:39
2418464 39불기소처분 12/04 17:39
2418461 36프로필사진처럼니랩은톤보정빨 12/04 17:37
2418459 10남양주 12/04 17:36
2418452
#독학생  사칭 뒤질라고 202 6
42Masillersicon꼴린아니고쾰른 12/04 17:30
2418437 49아오모리 12/04 17:20
2418435
#독학생  어디까지 가나요 224 2
21Managersicon아무거나아무거나 12/04 17:19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 정품 브랜드 의류를 국내 최저가에 총알배송하는 크루비 ( http://crewbi.com )* 국내 최고 수준의 입시 전문가들을 모신 오르비 정시상담17 ( http://ipsi.orbi.kr/consult )* 입시분석 최초로 과학적인 확률론을 도입한 fait17 ( http://ipsi.orbi.kr/fait17 )* 국내 최고
안뇽하세여?진짜 오랜만에 화장품언니왔쪄영!!!&
SKYEDU X LINE FRIENDS<p align="center" class="MsoNormal" style="text-align:
벌써 12월...!2016년이 한 달도 남지 않은 지금!<span style="font-family: Arial,Helve
오늘 밤 11시!잊지 않았죠? &nbsp;문상폭격 광클 이벤트<span s
★ 2016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독학생동 식구들 입니다. ★<span style="color: rgb(34, 34, 34); line-height: 19px
사이트에서의 친목 도모 행위가 방치되면, 장기적으로는 사이트가 본래의 기능을 잃게 됩니다.이런 사례는 인터넷 커뮤니티 역사에 무수히 많이 있습니다. (참조:&nbsp;http://bit.ly/vxfDCn )오르비 #독학생 게시판은 홀로 힘들게 수험생활을 하는 학생들이&nbsp;
오르비 주거구 독학생동은 2004년 3월 오르비9로 개편되면서 생긴 곳입니다. 동민 대부분이 재수 이상의 독학생들이며, 소수의 검정고시생, 현역들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독동은 독학을 하면서 생기는 궁금증들에 대한 정보를 서로 공유하는 한 편, 독학으로 인한 외로움을 해
징지리징징징글벨~~~~~~~&nbsp;&nbsp;
퀘세라세라님♡
아빠 배침ㅋㄱㄱㄱㄱㄱㅋㄱㄷㄱㅌㄱㄷㄱㄷㄱㄷㄱ
쥐상에..신념이 확고하고 자신감 넘치는 사람가끔은 나를 지배해주는? 사람 ?&nbsp;찍찍
나빼고ㅠ롯데리아마저도 솔로 청정지역이 아니구나...부럽다 다들(태그는 혼자 인생공부한다 싶어 독학생.)
힘듬
저기서&nbsp;Indigo (남색) &nbsp;vs &nbsp;indi &nbsp;pink(연분홍)중 뭐가 예뻐여..?
눈이 예쁜 사람.특히 눈 검은자가 반짝이는 것 같은 사람.늘상 웃는 낯이지만 아무도 안본다고 생각하면 알게모르게 슬픔이 눈에 스치는 사람.나를 볼때 나를 들여다볼 수 있는 사람.말을 잘 하는 사람.나를 당황하게 할 수 있는 사람.내가 배울 것이 있는 사람.나를 지적할 수 있고, 칭찬도 할 수 있는 사람.결론: 가릴 처지가 아님
다른것도 올려볼게요
삼수실패해서 군대갔다가 드디어 결과룰 이뤗습니다.생각하고 있는게 교대 한의대 수의대인데보상심리때문에인지 여유롭게 학교생활하고 연애하고 안정적인게&nbsp;교대인거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평소 시사에 관심도 많고 경영학, 로스쿨 지망이라법정 경제 하려고하는데 다들 말리셔서요...표본수준도 높고 등급컷 엄청 높다하셔서;;그런데 제가 지리나 역사계열 진짜 엄청 안맞아서사문이랑 생윤도 건드려봤는데 사문도 저랑 잘 안맞는것같고 생윤은 음 아직 모르겠는데 주변에서 하도 말이많아서 고른게 법정 경제라서...ㅠㅠ빡공해서 만점맞으면 되지! 라는 생각으로 해보려고 했는데 정말 그렇게 비추인가요?
정승자 선생님 개때잡 혼때잡은 무난히 풀었구요작년에 한석원 선생님 알텍 풀때공간도형이 미친듯이 어렵더라구요 저한테..뭐 공간도형 뿐만 아니라당연히 제실력이 딸리지만 한석원 쌤 풀이는너무 멀게만 느껴져서 힘들었네요대충 검색해보니 오르새 선생님이 개념 중시하신다는데 하위권도 따라갈만 한가요??감사합니다
빨무는 스타 취급안해주시나요
물산장려운동과 문맹퇴치운동의 공통점이 무엇이죠?? 낼한국사시험이라서ㅠㅠ
입시상담료 1시간 30만원 넘으면 고액 분류교육부, 무등록 업체 15곳은 이미 조사 착수교육당국이 대학 입시를 앞두고 학생들의 불안 심리를 이용해 고액 입시상담을 벌이는 학원들에 대한 단속에 나선다.&nbsp;교육부는 오는 10월 말까지 교육청 등과 합동으로 고액 입
얼굴은 솔직히 못생기면 정이 안감...근데 중상만되도 핵만족성격은 나만바라봐주지만 자기일하는 귀여운 나보다 성욕강한여자였으면ㅋㅋㅋㅋㅋ학벌,가정형편,키 이런건 상관없음너무 많은거바라나??
전 국어가 항상 2등급이었던 학생입니다..국어에 엄청난 노력을 쏟아서 수능에서 처음으로 시간안에 다 풀고 비문학도 포퍼에서 한 문제 빠른판단으로 넘겨 1개 빼고 다 맞혀서 쾌재를 불렀는데 문법 11번 13번문제는 나름 공부한다고 한 건데도 잘 못풀겠더라구요... 귀찬고 효율 안 좋더라도 문법은 확실하게 3분컷 하려면 어떻게 공부해야할까요?
삼수생인데대학 붙으면 ot가나요??안 가는 사람도 있던데...전 가야 된다고 생각드는데가면 안되나요?뭐 물어보면 아는 형님들은 가는 분도 있고 안 간 분도 있고
울꺼임 ㅡㄴㅜ
실모들 다버렸는데 자괴감개쩜;;이걸 내가 또풀게되는구나!
내 스펙굉장히 객관적키177 몸무게 70--&gt;재수후 62몸은 솔직히 벗으면 친구들이 좋은의미로 놀라는데(복근도있음!! &nbsp;애들놀랏음!!)옷입고있으면 어좁인거같음 걍 겉보기 평타와꾸는 못생겻다는 소리는 안들어봣고 야아아~악간 잘생긴거같음나는 만족햇엇는
ㅇㅇ?
씬낫음&nbsp;&nbsp;#오르비
흔한 430 iq의 통찰
.
성균인재 종합 넣엇는데 지금 탈락이면추합은 없나요??이것마저 날라가면 5탈락인데.. 하나는보험그리고 반수랑 재수 차이와 유불리도 알려주세요부탁드립니다 !
1.연대귤선생의 등장2.프라하재의 12.4 고연전----&gt; 연고전 선언고대를 살릴 난세의 영웅은 어디에..
거의 7,8년 만에 첨이라 일꾼 나누기도 안되네요ㅋㅋ컴까기해도 질 듯?
이로부터 콰인은 개별적인 가설뿐만 아니라 기존의 지식들과 여러 조건 등을 모두 포함하는 전체지식이 경험을 통한 시험의 대상이 된다는 총체주의를 제안한다.이말은 개별적인 가설이 전체지식에 포함 된다는말인건가요 아니면개별적인 가설그리고전체지식이둘에 나름 구별을 둔건가요애매....&nbsp;
학교로 배송 오는거 선생님들이 다 뜯어보시나요?그러면 미리 여쭤봐도 되나
사귀는건 되는데 결혼은 안되요 오빠라고 한답니다.&nbsp;어떻게 해야합니까?
왜냐면 심심하니까..인증은 귀찮으니 믿으실분만.. 작년,올해수능 35543 ☞22224올비님들에비하면 부족하지만 그래두.. 전 만족해서ㅋㄱㅋㅋ인강들은건 박광일 김동욱 한석원 현우진 이명학 은선진&nbsp;현강은 박광일 현우진&nbsp;탐구빼고 질문해주세여&nbsp;쪽지도가능은한데 오류가나네영독재학원은 대치동부근 실제로 다니실분만 학원명언급해드려요규모가 큰 종로 이투스이런건 아니라서요 제가소심함
선정 좀 부탁드려요. 자극 받고 싶음&nbsp;
왜 국어 수학하면 하루가 끝나있지 영어공부한지 꽤 됐네 과탐도&nbsp;우에에애앵우유ㅠㅠㅠㅠㅠ 내일은 할수있을까??? 좀만 학원 일찍 갈까 ㅠ
&nbsp;롤리캠짱
고딩때도공부햇는데 대학오니 진짜 더 헬이네.. ㅠㅠㅠㅠ시간넘빠르고 ㅠㅠㅜ 하아ㅏㅏ진짜싫다 암것도하기시러취준도하기싫고 공뭔셤도하기싫고 &nbsp;또 합격불합격에떨어야되는거 너무시러ㅠㅠㅠ
영화는 결정했으니 여친 추천좀 ;ㅁ;
혹올스
안녕하세요. 정시철을 맞아 고대 가정교육과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하고 글을 씁니다.. 많이들 많이들 오세요.. 서론 쓰기 귀찮으니까 그냥 바로 시작합니다..한번 보시고 정시원서 쓸 때 참고하시길! 시기가 시기인 만큼 훌리로 보일만한 내용은 적지 않겠습니다.1. 가교 나
개념의 정상과 심화특강의 각각 특징이 뭔가요?이과 재수생인데 무엇을 듣는게 맞을까요?(6,9는 1 수능은 4) 아니면 복습차원에서 순차적으로 다 들을까요?
없어서 머리 아팠음&nbsp;
성적표 배부를 수요일날하고화요일이면 성적 다 아시나요?성적 물어봐도 되나..
나는 렌즈따위는안끼고안경벗고찍은 셀카를 믿으며주저없이 라섹을 했다당일날 고통이 엄청났다하지만 나는 내가 좀 더 잘생겨질수잇다는 생각에참았다두번째세번째..눈을 감고 참다가네번째날에 눈을 뜨고오늘 5일차에 친구들을 만낫다친구들은 보자마자 빻았다고 웃엇다 ㅅㅂㅋㅋㅋㅋ내가봐도 개빻았다내 140만원 어카지ㅠㅠ크리스마스에 오랜만에 만나기로햇는데안경끼고만나야하나와 진짜 개빻았다시팔ㅠㅠ으아신발 하아..
작년3월,작년수능,올해수능(아직 가채점 등급표 기준이지만) 생활같은거 질문받을께용
ㄸㄷㄷㄷㄷ존예@@@@@@
.
ㅇㅇ ㄱㄱ
전 노베에서 독재를 해서 미약하게나마 점수를 향상시킨 독재생입니다. 사교육으로 이용한 돈은 메가패스 하나이구요, 혹시 독재를 하시거나 할지 말지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부분이 있을수도 있으니 몇마디 남겨봅니다.&nbsp; &nbsp; &nb
수능3번봤는데 한번도 안써봤네요....옷이나 먹을것위주로좀ㅜㅜ
ㅠㅠ 다가가기가 무섭다.어찌 나같은 존못이..ㅠ
모드의마블모두해
어케 하심?&nbsp;
저희 스터디는 수능끝나고 후기고 뭐고 아무글도 안올라옴ㅋㅋㅋㅋ다 망한듯
괜찮겠죠? 진짜 둘다 흥미있어서...덕후까지는 아니구요;등급컷이랑 표점도 막 그렇게 괴랄한 수준까지는 아니던데...
제곧내... ㅠㅠ 제발 40이길
6일(화) 삼성, 현대차 등 9대그룹 총수 청문회7일(수) 최순실.차은택.우병우.김기춘 청문회, 2017 대학수학능력시험 성적통지일8일(목) 탄핵소추안 국회 본회의 보고9일(금) 탄핵안 표결
수학: 이렇게 하면 안된다6평까지 기본서 끝내고 거의 처다도 안봄드릴 크포 킬러코드 한번만 풀고 안봄기출 3번정도 풀고 안봄 (이게 또 나오겠어?)실모 양치기: 거의 30회분의 실모를 풀고 복습 안함과탐은 전과생이라면 무조건 생1지1임 no doubt생1: 이렇게 하면 됨백호
많이바뀌는게 있을까요 올해들었는디 심히고민됨
언제까지할 수 있냐는 질문에휴학이란 거짓말은 못하고 횡성수설하다가 면접끝남 ㅠ망한듯요
1.군대에서 트와이스보기2.군대에서 아이오아이보기3.군대에서 AOA보기
단언컨대 486세대는 대입이 가장 용이했던 세대다.그리고 올해 수능을 치렀을 나와 내 또래는 486의 자식세대이다.486과 그 윗세대의 인식은 그들이 대입을 치렀을 때부터 고정되어있다. 서울대라는 일류대학, 연세대와 고려대라는 괜찮은 대학, 서강대 성균관대 한양대 등의
제가 현역때 학교(기숙사)에선 열심히 해왔는데집에만 오면 공부를 안하고 딴짓을 자꾸합니다...그래서 재수는 비슷하게 기숙학원을 가서 하고싶은데재종보다는 독학이 좋을꺼 같고&nbsp;잘사는편도 아니여서 ㅠㅠ&nbsp;저렴했으면 좋겠는데...추천해주시거나 여기는 별로였다는곳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nbsp;(전주살고 타지역가도 되요)
2018 수능을 응시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공개 특강을 실시합니다.신청 방법 : http://onoffmix.com/event/85619#신청 기간 : 12월 5일 ~ 12월 12일수업 일자 : 2016년 12월 17일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수업 장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 소재 강의실수업 대상 : 2
1.현우진2.신승범3.강민성4.그외
네 옯창중에 제일 어린 현윽건입니다! newlearn nueron new run!
트럼프로 확정난거에여???????하.....힐러리가 대통령 당선되면 UFO관련 국가비밀문건다 보여준다고했는데....ㅠ개 아쉽
대성메가진학&nbsp;사이트마다 어디는 합격 어디는 불합 ㅋㅋㅋㅋ&nbsp;ㅁㅊ 돈주고 산 사람 호구만드는 느낌
ㅇㅇ
합격 합격 합격!
하...&nbsp;모든 오픈카톡에 쾰른저 아닙니다
물론 주작이겠지만 그래도 사이다...ㄷㄷ
간판만 본다치면..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