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생
빵꾸날곳알려줌ㅇㅇ
#독학생 #의대 #연고대 #서성한중 #서울대 #모바일 #추천
  • 59칵테일사랑
  • 작성일 14-12-19 00:03
  • IMIN 493215
  • MS 2014
  • 조회수 10,098
http://orbi.kr/0005294175

http://orbi.kr/0005294175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님들 원서쓸곳ㅋㅋ(스나할곳..)







원서질 잘해서 모두들 원하는 대학 가세용ㅎㅎ



재미없는뻘글
핳핳

우오아 고마워요

2014/12/19 IMIN: 526597 IP: 121.♡.68.254 MS: 2014

프사가닉값하시네여

2014/12/19 IMIN: 493215 IP: 39.♡.48.87 MS: 2014

본의 아니게 그렇게 됐네요 원래 뜻은 따로있지만

2014/12/19 IMIN: 526597 IP: 121.♡.68.254 MS: 2014

무서움 ㅜㅜ사진

2014/12/19 IMIN: 493215 IP: 39.♡.48.87 MS: 2014

무슨색으로 해야 잘보일까나..음 추천좀 해줄래요? 이목구비좀 잘보이게 이게 원본이거든요

2014/12/19 IMIN: 526597 IP: 121.♡.68.254 MS: 2014

그냥원본ㄱㄱ

2014/12/19 IMIN: 493215 IP: 39.♡.48.87 MS: 2014

회원에 의해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2014/12/19 IMIN: 526597 IP: 121.♡.68.254 MS: 2014

재미 ★★☆ 감동 ★★★★☆ 신선함 ★★☆ 총점 ★★★☆ 결과 좋아요 1개

2014/12/19 IMIN: 521908 IP: 101.♡.158.102 MS: 0000

가르켜 달라고 하면 야메로 컨설팅 받으라고 하는 건 아니겠쥐?

2014/12/19 IMIN: 534309 IP: 182.♡.12.122 MS: 2014

이로서 SKY의치한 전 학과가 빵꾸가 났다고 한다.

2014/12/19 IMIN: 279280 IP: 175.♡.103.213 MS: 2009

으앙

2014/12/19 IMIN: 489311 IP: 210.♡.168.116 MS: 0000

고마워요 ㅜㅜ 그렇게 되었으면 좋겠어요

2014/12/19 IMIN: 508359 IP: 61.♡.112.236 MS: 0000

#독학생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9 18:47
 공지
#배치표 #공지 #추천   이제 Fait 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1288
75OperatorsiconFait 12/08 17:24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8 11:35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7 17:21
 공지
#공지 #입시정보 #배치표  ...  Kaleidoscope + Rainbow Table 111370 419
75OperatorsiconFait 12/06 09:36
 공지 75OperatorsiconFait 2014/12/04
 공지 53OperatorsiconJudge 2011/11/25
 공지 68회원관리자 2011/05/31
2433993 44MasillersiconLavigne.. 12/10 02:17
2433991 15 12/10 02:17
2433974 6OjF7ZvQRmXn6ad 12/10 02:10
2433972 15전문난독ㅇ 12/10 02:09
2433966
#독학생  남녀 친구관계 가능? 169 36
19뇌색녀만노린다 12/10 02:06
2433959 17좋았던기억만 12/10 02:01
2433957 2ezrv8PBVN2MWdR 12/10 01:58
2433950
#독학생  썸 핵 꿀팁 85 5
19뇌색녀만노린다 12/10 01:57
2433947 12구구구구구구 12/10 01:56
2433940
#독학생  남자 피부 관리법좀 82 16
52꿀벙어리도약 12/10 01:52
2433939 44MasillersiconLavigne.. 12/10 01:52
2433936 22No Bace 오수생 12/10 01:50
2433932 36오늘은누굴엿맥여볼까 12/10 01:44
2433927
#독학생  모의지원과 페잇 45 1
23으아어엉 12/10 01:42
2433919 20퍼텐 12/10 01:37
2433914 39찍찍이 12/10 01:34
2433912 15정시KY2016 12/10 01:34
2433903 41알을깨고나오 12/10 01:32
2433902
#독학생  질문 하든가 199 42
52Managersicon생2 이 꿀과목 왜 안함? 12/10 01:31
2433900 7호토리 12/10 01:31
2433895 38샤대연대합격한다난할수있어 12/10 01:30
2433892
#독학생  질문받습니다 93 28
39Epi-orbisersicon라비아스 12/10 01:29
2433888 39찍찍이 12/10 01:24
2433886 35MasillersiconVenu 12/10 01:23
2433881 55Epi-orbisersicon그네타고싶은데순시려 12/10 01:22
2433870 39찍찍이 12/10 01:17
2433865 37#0 Westbrook 12/10 01:15
2433858 60Epi-orbisersiconPraha 12/10 01:13
2433854 26으어뚠어뚠 12/10 01:10
2433852 15정시KY2016 12/10 01:09
2433850
#독학생  질문 받아여 113 18
43Epi-orbisersicon이유팬 12/10 01:08
2433848 4818하냥컴공 12/10 01:08
2433847 12ClearFile 12/10 01:08
2433828 35엉덩이덩이덩이 12/10 00:57
2433826
#독학생  질문받습니다 64 8
52꿀벙어리도약 12/10 00:57
2433823
#독학생  싼석원 교재 질문 77 2
28아아 님은 갔습니다 12/10 00:56
2433822 43Epi-orbisersicon이유팬 12/10 00:55
2433818 2N수마스터 12/10 00:53
2433815 35엉덩이덩이덩이 12/10 00:51
2433812 4818하냥컴공 12/10 00:51
2433810
#독학생  자살각이다 136 1
38의대생3 12/10 00:51
2433806 13칠전팔기 12/10 00:49
2433804 32현윽건 12/10 00:48
2433788 30Nocturnes 12/10 00:37
2433781 39찍찍이 12/10 00:33
2433764 43Epi-orbisersicon이유팬 12/10 00:26
2433759 20오르비안 12/10 00:24
2433758 4018수능전과만점자 12/10 00:24
2433752 39찍찍이 12/10 00:19
2433743
#독학생  질문을 받조 ㅇㅁㅇ 125 19
49아오모리 12/10 00:15
2433741 36의머가자 12/10 00:14
2433734 38GS편돌이 12/10 00:09
2433714
#독학생  시립대 되겟죠? 130
38의대생3 12/09 23:59
2433713 20korn11 12/09 23:58
2433712 46kkkk04 12/09 23:58
2433707 35모른척해줘 12/09 23:55
2433696 39Epi-orbisersicon라비아스 12/09 23:45
2433695 25양기모띠 12/09 23:45
2433678 10sadmann 12/09 23:39
2433673 42도깨비 12/09 23:37
2433642 32J의인ㅅ 12/09 23:19
2433638
#독학생  스타하실분 47 1
45노베반 12/09 23:17
2433637 49아오모리 12/09 23:17
2433634
#독학생  서울대 250 1
14웜테일 12/09 23:15
2433633 48Starsicon라인 lineun 12/09 23:14
2433631
#독학생  국어 고수님들 135 9
38의대생3 12/09 23:14
2433629 29우연인듯 필연인듯 12/09 23:11
2433626 30와이쏘쒸리어스 12/09 23:07
2433623 33EXTREME하게 12/09 23:06
2433618
#독학생  델타얌...ㅇㅅㅇ 100 15
49아오모리 12/09 23:04
2433613
#독학생  어그로성글 71 1
31서울시립대학교 12/09 23:01
2433605 19wkdrl7743511 12/09 22:59
2433599 39Heize 12/09 22:54
2433582 39정약용 12/09 22:48
2433578 27IwCRb62q5BUv8X 12/09 22:47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오르비 회원들을 위한<span style="font-family: Arial,Helvetic
이번 수능 시험에서가장 높은 등급컷과 만점자수 적중률을 보인(자세한 내용 : http://orbi.kr/0009949081 )오르비-Fait의 기술력으로여러분들께 Fait 17을 자신있게 소개드립니다.<p style="text-align: center;
2017년, 대입 성공의 길을 시작하라!제2회 메가스터디</strong
SKYEDU X LINE FRIENDS<span lang="EN-US" style
저를 &quot;팔로우&quot; 해주시면 입시 관련 정보를 가장 먼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만점자 비율국어 0.23% &nbsp;(오르비-Fait 0.22% 예측)수학나 0.15% (오르비-Fait 0.12% 예측)<p style="text-align:
★ 2016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독학생동 식구들 입니다. ★<span style="color: rgb(34, 34, 34); line-height: 19px
사이트에서의 친목 도모 행위가 방치되면, 장기적으로는 사이트가 본래의 기능을 잃게 됩니다.이런 사례는 인터넷 커뮤니티 역사에 무수히 많이 있습니다. (참조:&nbsp;http://bit.ly/vxfDCn )오르비 #독학생 게시판은 홀로 힘들게 수험생활을 하는 학생들이&nbsp;
오르비 주거구 독학생동은 2004년 3월 오르비9로 개편되면서 생긴 곳입니다. 동민 대부분이 재수 이상의 독학생들이며, 소수의 검정고시생, 현역들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독동은 독학을 하면서 생기는 궁금증들에 대한 정보를 서로 공유하는 한 편, 독학으로 인한 외로움을 해
조조영화볼거라서 다섯시에일어나야될바이엔 안자야지..낮잠도 5시간잤고...현재까지 저포함5명예매니까 현장생각해도 50명안채우고영화볼듯
대기업들어갈수있을까요??나름학교에서 밀어주는 과라던데 ㅠ
그냥 참고용으로 보시기에 어떤지 알려 주세요!사이트마다 너무 달라서... 좀 혼란스럽 ㅠㅠ
이 성적표 넣고 누백 확인 결과고속성장 : 서강대식 누백 0.43진□사 : 서강대식 누백 0.58메가 : 서강대식 누백 0.52일단 제가 확인한 누백은 요 세개인데요,요렇게 누백0.5대이면 경영이 안정권인가요 적정권인가요?어디에 속하냐에 따라 나군 지원이 달라질 거라서요.
전 ㅆ 불가능제 ㄱㅎ이 달려있는한
국어선생님을 잘 모르겠구요..수학은 현우진선생님영어에 이명학선생님한국사는 안듣거나 이다지선생님한지세지 이기상선생님이렇게 생각중입니다.&nbsp;국어선생님과 추천과 다른 좋은선생님 계시면 댓글부탁드려요!
서울대 재학중인 14학번인데 요즘 다시 수능봐서 의대로 진학하고 싶다는 생각이 갑자기 드네요. 상경계도 아닌데 어느순간 남들처럼 군대도 아직 안가고 시간 보내는 느낌인데 차라리 너무 늦었지만 이과 준비를 해서 의대로 진학할 수 있다면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불현
1.프사로 밀당적당한 컨셉으로 이성 친구랑 찍은 프사 올려놓으면고백욕구 솟구침 (여르비들이 사용하면 핵꿀)(단, 어장이라고 판단하면 ㅈㅈ친거)2.연애와 썸은 베일이다너무 좋아한다고 표현하거나 다 보여주면 ㅈㅈ슬프지만 이성관계가 그럼. 직접 겪어보시길3.시크와 부드
1.에어도사라는 닉의 어떤 분이 생년월일 보고 운세를 말해주는컨셉이었음2.어던 사람이 자기 생일을 11월31일이라고 함3.에어도사가 운세를 말해줌4.11월31일은 없는날인데요 에어도사님??5.에어도사: 조졌다 어그로 털림 컨셉 연구해옴캬캬캬
ㄹㅇ 피부 좋은분들 개부럽
영화도중에화장실가고싶으면 맨날 갔다왔거든요 출입문으로근데 아무도안서있잖아요 상영시작하면그럴때 양심없이 들어가서 앉아서 보는사람 있으면 그건어찌잡나요..?
나름 오르비 꿀잼 컨텐츠였는데
지금 규호t 국어의정석 듣고있는데이거 다듣고나면 뭐들어야되나요? 아마 파트별로 하나씩은 다 들어야지 싶은데패스 다있음+올해 권규호쌤 커리에 하드코어 없던데 없어진건가요? 아님 다른걸로 이름 바뀐건가요??
모의지원과 페잇 둘중무엇을 믿어야할지....다들 어떤게 더 후하신가요???
&nbsp;추천하는 수기나 후기나 있으면 알려주세요반수여도 좋고 재수여도 좋고 N수여도 좋고지금 어떤 결정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그런 분들의글에서 멘탈을 배우고 싶어서요 ㅋㅋ뭐라고 검색하면 되는지 알려주셔도 되고 좌표 주셔도 되고.. 본인글 주셔도돼요
뮤셥....ㅠㅠ
1 서울2 건국3 충남 경북4 기타 수의라고 할때 3번과 4번의 누적백분위.... 오르비에의하면 3번은 3퍼대고 4번은 4~5퍼든데... 올해 좀더 오르나요 ㅠㅠㅠ?
토익 학원다니긴 싫고 인강으로 공부하고 싶은데토익 인강으로 해도 되나요?괜찮은 인강 선생님 추천해주세요!!ㅎㅎ
ㅇㅇ
광역시 ㅍㅌㅊ ~ ㅍㅅㅌㅊ 고등학교 다니는 고1 이과에요! 학교에서 설대 3~4명 가는 정도구..일단 한의대를 목표로 공부하고 있는데, 1학년 내신이 2점대 초반이 떴어요! 한의대 수시로 노리기에 되게 택도 없는 내신이잖아요 ㅠㅠㅠㅠㅠㅠ.. 버리기는 아깝고.고1이라 아직
무섭네요..ㅜㅜㅜ이럴땐 어떻게하면 좋을까요ㅠ?
98년생이고 곧 민짜가 풀립니다아무거나 질문해주세요
저번엔 여자가 빼애애액하더니 ㅠㅠㅠ아빠인지 아들인지 구분이 앙가네...막 쿵쿵거리는데...&nbsp;아빠가 아들혼내는거같기도...
안녕하세요 18수능 준비하면서 내년엔 제2외국어도 한 번 해보려고 하는 수험생인데요.제2외국어 해보셨던 분들께 몇 가지 질문드리고 싶습니다.1. 제2외국어가 사탐 1과목을 대체할 수 있다고 들었는데요 가령 정시모집때 그럼 원서를 넣으면 알아서 대체해주나요? 반영비에
빨리 입시철이 지나야 합격자들 가려지고 나갈 사람들 다 빠져나가서대학 생활 설레여하는 사람들하고 기존 오르비 유저, 고3 뉴비들만 딱 남는데...그런 분위기가 딱 훌리짓 하기 좋죠.아무튼 다들 논술 건승하시고 정시 원서 잘 쓰세요.2월에 OT 갈때쯤 학교생활 조언 글 많이 올라올테니 자주 들리시구요.
안달리지 않을까요? ㅠㅠ
ㅈㄱㄴ일단 1지망은 산업공 2지망은 신소재긴 합니다.폭사각?
ㄹㅇ
찍어도 등급이 나와서?공부량이 적어서?다른 언어는 왜 안하는거죠? 외고생정도면 해도되는 부분?
진학...사 기준으로 누백 3.3퍼 예상하네요..? 근데 그게 또 신뢰성이 없지않은게 진 학사 지원자들 개짱짱함... 합격컷 백분위합 372까지 잡든데... 360후반대 분들 되겟지하고 쓰다가 다 광탈되나... ㄷㄷ
.
그거로 넣으면 대학 좀 더 쉽게 갈 수 있다는게 트루?
예비고3 이고 11모 국수영 232떴는데 전과하면 수학 적응 할 수 있을까요?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힝
아무도 안할것같지만 ..
작년이랑 올해랑 교재 동일한가요??전과하는데 친구한테서 알텍 받아서 그거 쓸까 생각중이어서요
3/6/9/수능 성적표 인증해야 환급이 가능하다는데이거 완전 n수생은 환급 불가능이라는 말이랑 동치 아닌가요?
ㅈㄱㄴ
4칸은 걍 불합격인가요 가고싶은학교 4칸인뎅..
출몰성의 경우, 적위가 클수록 지평선 위에 떠있는 시간이 길다는데 왜 그렇게되나요??어따 물어볼곳도 없어서 여기에 실날같은 희망을 걸어봅니다...ㅠ
ㅅㅂ 내국어점수&nbsp;가체점으로 연고대급 나와서&nbsp;지방한가서 꿀빨아야지 했는데 ㅅㅂ막상까보니 점수폭락 시립대도 4칸~5칸 ㅅㅂ반수하기도 힘들겟다 ㅅㅂ 자살하고싶다.
목표(꿈)이 생겨서 5수 도전해보려는 (시험 제대로 준비는 처음이네요.) 장수생입니다.오늘 월급이 들어와서 내일부터 패스 구매 후 본격적인 시작을 할 생각입니다.수리가 생1지1 &nbsp;도전해볼 생각이구요.메가패스에 관해 궁금한게 많아서구입자 또는 사용경험있는분
약간 스무뜨하면서 부드러우면서 그렇다고 처지지는 않으면서 졸리지 않은 그런곡 좋늠
도저히 뭔지 기억이 안나요 ㅠㅠㅠ 막 어렸을 때 필통이나 노트에 있었는데ㅠㅠ
각각 2회독만 해도 수능기벡걱정 x인거같은데
이미 카드로 3사 패스 산다고 100 넘게 써버려서 미안함 ㅠ
정말 의대가고싶었고 수능점수가 나오기전까지는 하위권의대라도 비빌수 있었는데 몇개 더 틀린 바람에 안될 것 같아요 ㅜㅜ이성적이면 치대는 가능할까요? 제가 전남지방에 살아서 전대나 조대는 지역전형이 되는데 그거 감안해서라도 힘들까요...?
방금 문득 든 생각인데국어 올해 올려놨고수학 걱정없고영어 절대평가에사탐만 수월하게 해놓으면&nbsp;서울대 각인가요어차피 서울대 자과대가 꿈이였는데 복수전공만 하면 되니까 진지하게 나형 사탐 볼까.. 과학으로 고생하지말고 ㅠㅜ
탐구를 평소보다 못봐서 안타까운데요...이것때문에+1하긴 싫은데 걍 붙으면 다니는게 좋겠죠?&nbsp;입시판뜨고...놓을줄도 알아야하는뎅ㅋㅋ
본가 내려왔는데 심심하조 &gt;_&lt;
가군에 도저히 쓸곳이 없네여 ㅜㅜ국어를 완전 조지는바람에..나군 연고대도 가능할지..수시 남은거 다 탈락하면 따로 입시관련 구매하려고하는데어떤가요..한양대식 941.60점이고연세대식 687.71점입니다.고려대식 688.33점이구요..
&nbsp;샌드위치 2햄버거 1어떤 손님이 1100원 나왔는데 크기 다 똑같은 동전 3개 주길래 500원짜리 3개 주는 줄 앎 ㅠ400원짜리 거슬러줬는데 하나 백원짜리라 400원 비어서 땜빵했음 ㅠㅠ
화공이나 전자&nbsp;
컴이랑 밀리로 떠서 몇대 몇 이길정도면 중수인가요??전 4대1까지는 깨는데..
아마 연고대는 없을거같고..지방치대한의대 분들 혹시 학부생 주차장 있는 경우 있나요??
뭐라고 쓸지 모르겠음ㅠㅠ+)결정완료 의견 감사해요ㅋㅋ
안녕하세요수능이후에 자료관련해서 올리는 것은 오랜만이라 간략하게 저를 소개하겠습니다올해 수능 대비로 오르비docs에 연계교재와 기출문제에 해당하는 핵심적인 내용과 지엽들을 정리해서 판매하였고입소문만으로 2500여명이 구매해주신저자 라비아스라고 합니다저자로서
연고대 환산점수 691점인데 전화기 가능한가요?
가나다군에 하나씩 6칸 4칸 3칸 이렇게 쓰면많이 위험한가여?님들은 조합 어케하시나요아님 컨설팅에서 주로 하는 조합좀..ㅠ재수생이라 ㄹㅇ 조심스러우면서도욕심을 버리기힘든...
아니왜 양승진쌤 가형만 하셈..
오로지 한의대만 보고 내년 수능 칠려는데요이과가 한의대 가기에는 낫다느 소리듣고 이과수학만 공부하고있는데 수학이 버겁네요수학만 하다보니 아직 과탐도 하나도 못 했구요이럴바엔 차라리 문과로 돌릴까 생각중인데요 사탐은 1등급받던 두과목 있었고 저번 가을 쯤에 심
피시서버로
넘나 멋진것...는 10년 후에&nbsp;
서울대 아무 과라도 안될까요...? ㅠ
http://orbi.kr/0009919742위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강의를 들으셧나요?아무리 국어를 해도 1등급이 나온적이 없어여.지문을 다이해하지않고 정보처리해서 푸는건가요?
ㅋㅋㅋㅋㅋ
아자아자 화이팅
나만 그런가...?기대하고 있는데 자꾸 대성이 구라쳐서 빡돎ㅠㅠ
정말 넘나 커엽조...심쿵사각이니 책임지시조...님 말고 프사요 ㅇㅁㅇ
요즘들어 눈살찌푸려지는 어그로성 게시글이 많이보이는데수능끝나면 분위기 원래 이런가요??
메가랑 김영일 이거정확한가요??작년 합격자평균 백분위보다 높은데 둘다불합뜨는건 머죠;원래 염전인가여?...
지2조차 오지훈이 압도적인가요?아니면 노오오력으로도 비오지훈 커버 가능한가요?일단 개념 마치면 EBS 3개년치에 홀로발기 골드버그 써서 사설 3개년치 푸려고요.
심심하시면 중경 라인좀 봐주시구 가면 ㄱㅅ
성대랑 한양대 공대ㅈㅎ사에서 불합주네요 ㅠ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