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생
수시납치가
#독학생 #재수생 #서울대 #연고대 #성균관대 #모바일 #인기글
  • 43만점으로가자
  • 작성일 12-12-07 00:17
  • IMIN 414871
  • MS 2012
  • 조회수 16,298
http://orbi.kr/0003299001

http://orbi.kr/0003299001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사실 별로 억울한건 아닌것같아요.

솔직히 터놓고 말하면 수시납치라고 하시는 분들은 수능날 대박응 터뜨리신분아닌가요? 좀 아쉬울수도 있겠지만 처음 수시쓸때 생각하시면 충분히 만족할수있지 않을까요?

진짜 억울하신 분들은 쭉 성적 잘 나와서 수시도 안쓰고 혹은 서연고 정도만 썼다가 수능날 미끄러지신 분들아닐까요? 그러니까 납치됬다고 징징글 좀 그만 올려요
115
좋아요

인기글로 ㄱㄱ

2012/12/07 IMIN: 405560 IP: 121.♡.10.9 MS: 0000

자기가 수시쓸땐 거기만 가도 만족하니깐 쓴거면서... 원래 사람이 들어갈때랑 나올때랑 마음이 다르잖아요

2012/12/07 IMIN: 427055 IP: 124.♡.178.21 MS: 0000

24으헑
2

공감 공감 공감. 그런데 제발 제가 원하는 과로만 붙었으면 좋겠네요 ㅠㅠㅠㅠㅠ

2012/12/07 IMIN: 427414 IP: 112.♡.123.81 MS: 0000

수시 1차는 연세대니깐 상관없는데 2차는 수능후라서 좀 신중하게 결정해야할듯.. 그것도 전략인것같아요 ㅎㅎ

2012/12/07 IMIN: 369537 IP: 1.♡.34.46 MS: 2011

근데 징징글 올리수도 있죠... 올리지 말라고 할것까지야...

2012/12/07 IMIN: 367478 IP: 112.♡.1.24 MS: 0000

성대 수시 붙으신분은... 가채점을 그래도 하고 가셨을텐데.. 그건 본인의 책임일 것 같네요

2012/12/07 IMIN: 425868 IP: 112.♡.109.123 MS: 0000

그거 논술전형 아닌거같던데요

2012/12/07 IMIN: 389023 IP: 123.♡.179.3 MS: 0000

예.. 논술전형 맞습니다.. 제가 좀 어그로 비슷하게 끈부분이 있네요;; 본인책임 맞습니다... 저 책임맞고요.. 왜냐면 가채점표에 잘못적어왔거든요. 표점6점 원점 7점올랐는데;; 뭐 어쩔순없는데 사람욕심이라는게 그렇잖아요 ㅜ

2012/12/07 IMIN: 352789 IP: 59.♡.170.4 MS: 0000

18Q--Q
9

회원에 의해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2012/12/07 IMIN: 410218 IP: 175.♡.6.252 MS: 0000

수시1차 납치면 그나마 모르겠는데 2차면 수능끝나고 지발로 지가 간던데 그게 뭐가 억울하단건지ㅡㅡ 아 억울할수는 있는데 저 밑에 깜찍인지 뭔지가 써놓은글 보니까 빡치네ㅋㅋ

2012/12/07 IMIN: 339484 IP: 116.♡.239.14 MS: 0000

죄송합니다; ㅜㅜ

2012/12/07 IMIN: 352789 IP: 59.♡.170.4 MS: 0000

회원에 의해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2012/12/07 IMIN: 339484 IP: 116.♡.239.14 MS: 0000

작성자 말이 거의다 많는데 징징글 올릴 자유까지 뺏을순 없죠

2012/12/07 IMIN: 410028 IP: 110.♡.179.36 MS: 0000

2차쓰고 후회를 왜할까요, 물론 논술!

2012/12/07 IMIN: 399508 IP: 175.♡.21.160 MS: 2011

연대빼고는 ㅋㅋ

2012/12/07 IMIN: 378409 IP: 223.♡.167.113 MS: 0000

진짜 성대는 2차인데 왜 납치라고 하는지... 가채점 다 하지않아요 ? 좀 이상함

2012/12/07 IMIN: 379606 IP: 218.♡.134.152 MS: 0000

46맹꼬
2

만족 못하니깐 올리죠 ㅡㅡ 게다가 전 학생부인데 ㅋㅋㅋ어이없네

2012/12/07 IMIN: 314702 IP: 121.♡.9.107 MS: 0000

본인이 스스로 원서 내신 거 아녜요? 본인이 책임지셔야죠. 억울하실 거 까지야. 물론 하소연 글 올리실 순 있지만

2012/12/07 IMIN: 369389 IP: 222.♡.230.33 MS: 0000

46맹꼬
1

혹시 할까봐 수시넣엇는데 수능 나름 대박치고 정시로 떡칠수잇는곳 한군데 붙고 나머지 다 떨어지고잇는데 뭐 억울하지않아요?ㅋㅋㅋ 님이 당해봐야지 알지

2012/12/07 IMIN: 314702 IP: 121.♡.9.107 MS: 0000

6,9평 다 잘보고 수능만 망한것 보다 억울할까요.

2012/12/07 IMIN: 385854 IP: 124.♡.27.39 MS: 0000

46맹꼬
2

그것도 당연히 억울하죠 하지만 저는 이 경우만 놓고 얘기한거지 어떤것하고 비교하자고 말한게 아닙니다

2012/12/07 IMIN: 314702 IP: 121.♡.9.107 MS: 0000

수시납치야 자기선택이지 수능만 망한건 자기선택도 아니죠. 심지어 재수까지해서 안전으로 원서 넣었습니다. 성적으로 점수 남게 수시 접수했는데 참..... 그리고 우선부터 못맞춰서 일반 제발제발 하고 있는 제모습이 갑자기 빡치네요 시비걸려고한건 아닙니다.

2012/12/07 IMIN: 385854 IP: 124.♡.27.39 MS: 0000

46맹꼬
1

네 저도 님한테 시비걸라고 한건 아니에요.. 단지 이 글때문에 짜증나서 ㅡㅡ;; 수능 괜찮게 밧는데 기쁨과 함께 아 학생부 수시쓴건 어쩌지하는 걱정과... 생각지도않앗는데 붙고 나머지는 다 떨어지고있으니 속이 울렁거리네요 ㅠ

2012/12/07 IMIN: 314702 IP: 121.♡.9.107 MS: 0000

32596618
1

맹꼬님은 위좀 다 읽으시고 화내시길;; 전 양쪽다 이해는 가네요

2012/12/07 IMIN: 403367 IP: 211.♡.84.30 MS: 0000

46맹꼬
1

알아요 그 아까 친구분글 그것도잇고, 어쨋든 제 경우를 말하는건 맞는거잖아요

2012/12/07 IMIN: 314702 IP: 121.♡.9.107 MS: 0000

정시에서 쫄려서 못 써놓고 막상 빵구나면 한탄하는거랑 같은건가?

2012/12/07 IMIN: 401539 IP: 211.♡.165.105 MS: 0000

32ar1992
0

ㅋㅋㅋㅋ본인이 수능만점맞았는데 연대 낮은과간다생각해봐요 ㅋㅋㅋ 안억울할까요??

2012/12/07 IMIN: 426867 IP: 39.♡.120.74 MS: 0000

글에 적혀있듯이 평소에 연대낮은과 정도 성적이 나오니까 거기썼겠죠.

2012/12/07 IMIN: 409289 IP: 1.♡.45.131 MS: 0000

32ar1992
0

회원에 의해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2012/12/07 IMIN: 426867 IP: 39.♡.120.74 MS: 0000

글에 적혀있듯이 평소에 연대낮은과 정도 성적이 나오니까 거기썼겠죠.

2012/12/07 IMIN: 409289 IP: 1.♡.45.131 MS: 0000

6,9평 다잘보고 수능 망하면 걸치지도 못하고 삼수테크인데... 납치라도 당하면 걸칠곳이라도있찌

2012/12/07 IMIN: 385854 IP: 124.♡.27.39 MS: 0000

51ㅅFSH
1

근데.... 아까 그분은 성대 내신전형아니였나요? 그러면 수능전일텐데; 그러면 억울할수도있지않을까요? 2차도아닌데 ㅠ

2012/12/07 IMIN: 363307 IP: 175.♡.177.196 MS: 0000

입사였어요 외고다니는데 내신반영하는 성균인재 일반에서 잡힐줄은 몰랐는데 붙었네요

2012/12/07 IMIN: 406815 IP: 116.♡.51.203 MS: 0000

51ㅅFSH
0

아 그렇군요...

2012/12/07 IMIN: 363307 IP: 175.♡.177.196 MS: 0000

근데 본인이 쓰신 거 아녜요?...

2012/12/07 IMIN: 369389 IP: 222.♡.230.33 MS: 0000

회원에 의해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2012/12/07 IMIN: 406815 IP: 116.♡.51.203 MS: 0000

회원에 의해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2012/12/07 IMIN: 406815 IP: 116.♡.51.203 MS: 0000

저는 별로 억울하지않았어요 가채점을 잘못해서 성대치러간거고 올해 고득점자들이 많아서 성대경영은 무조건 쳐야된다고 했어요. 근데사람이라는게 그렇잖아요.. 욕심이라는게 있으니깐 그렇죠 뭐 어그로 끌었으면 죄송합니다. 제가 특기가 어그로 끄는건가봐요;;;ㅜㅜㅜㅜ

2012/12/07 IMIN: 352789 IP: 59.♡.170.4 MS: 0000

제가 문제 일으킨거예요. 님은 아니에요.

2012/12/07 IMIN: 406815 IP: 116.♡.51.203 MS: 0000

6,9평 기준으로 안전빵으로 넣었는데 시바 ... 참 우선 광탈하고 기분 잠 뭐같네

2012/12/07 IMIN: 385854 IP: 124.♡.27.39 MS: 0000

서울대 쓸 점수가 연대 수시붙은거 빼곤 납치란말을 쓰면 안되는거 아닌가

2012/12/07 IMIN: 407376 IP: 110.♡.244.228 MS: 0000

20수츄
0

내 국사 아랍어ㅋㅋㅋㅋ

2012/12/07 IMIN: 427398 IP: 112.♡.173.161 MS: 0000

별로 안 억울할 거 같은데. 어차피 도박처럼 배팅한만큼 가져가는건데 안정감잇게 원서하면 낮은 수익얻을수도 잇는거 아닌가요 그런걸 전략이라고 하죠

2012/12/07 IMIN: 308743 IP: 110.♡.31.18 MS: 0000

저는 억울하지 않아요 ㅠㅠ 405에 사과붙었는데 연고대 붙길 바라긴 하지만 여중여고여대라인에서 벗어난것만해도 충분히 감사하고있음 ㅠㅠ

2012/12/07 IMIN: 350328 IP: 59.♡.43.209 MS: 0000

18Q--Q
0

ㅋㅋ성격좋아서 잘 될거에요 힘내요

2012/12/07 IMIN: 410218 IP: 175.♡.6.252 MS: 0000

제발 주제 좀 알고 학교 즐겁게 다니세요 ㅋㅋㅋ 생각도 못한 대학들 알아보는 사람들도 있는데

2012/12/07 IMIN: 404582 IP: 112.♡.185.252 MS: 0000

51IDSY
7

이게 무슨논리임 어이가 없네

2012/12/07 IMIN: 410294 IP: 210.♡.237.37 MS: 0000

전 서울대 생각하다가 성균관대 붙었는데요?그럼 전 강제로 슬퍼해야하나요? 주제라뇨? 어휘선택이 한참 잘못된거 같네요.

2012/12/07 IMIN: 350328 IP: 59.♡.43.209 MS: 0000

ㅋㅋㅋㅋ 설대생각하시는분이 성대를왜쓰셨나요 설대생각은 전국민이 합니다ㅇㅇ

2012/12/07 IMIN: 404582 IP: 223.♡.172.59 MS: 0000

그대학가고싶어서 쓴거니까 평소보다 못본사람들 앞에서 징징거리지말고 즐겁게다니라고요 ^^뭐가이해가안되나요

2012/12/07 IMIN: 404582 IP: 223.♡.172.59 MS: 0000

51IDSY
4

납치당한분들 주제가 뭔대 주제를 알아야 하나요?

2012/12/07 IMIN: 410294 IP: 210.♡.237.37 MS: 0000

51IDSY
7

그리고 평소보다 못본것도 본인실력인데 그게 대체 왜 그렇게 억울한 피해자인것마냥 쓰시나요 참 성격 이상하네

2012/12/07 IMIN: 410294 IP: 210.♡.237.37 MS: 0000

제가 억울한 피해자인지는 모르겠는데 평소 원하던 대학붙어놓고 징징대는사람들보단 확실히 피해자죠?

2012/12/07 IMIN: 404582 IP: 223.♡.172.59 MS: 0000

반수설대/ 전혀 그렇지 않은데요 모의때보다 수능때 못보면 그건 수능때 지실력이 떨어진거지 모의가 실력인것 마냥 여기는건 무슨논리임 ㅋㅋㅋㅋ

2012/12/07 IMIN: 391750 IP: 118.♡.196.252 MS: 0000

대학 클래스를 인정하라고요 주제는 좀 잘못말한거인정합니다

2012/12/07 IMIN: 404582 IP: 223.♡.172.59 MS: 0000

51IDSY
1

대학 클래스는 상대적인거죠 설대준비하던 사람이 성대 붙으면 기분 나쁠수 있는거고 세종대 성적 나오던 분이 건대붙으면 대박인거고

2012/12/07 IMIN: 410294 IP: 210.♡.237.37 MS: 0000

제가 머 클래스가 절대적이라고했나요? 설대준비는 수시 1차정도는 과감히포기해줘야 설대준비라고할수있는거아닌가요

2012/12/07 IMIN: 404582 IP: 223.♡.172.59 MS: 0000

51IDSY
4

꼭 설대납치만 있나요 학생부 같은 경우는 본인 실력 모의떄 안나와서 불안해서 자의로 혹은 타의로 쓰는건데 억울하죠 당연히 아물론 납치당한분도 책임이 있지만 그런분들이 수능때 모의에 비해 못본분들을 위해 자유게시판에 맘대로 글도 못쓰나요?

2012/12/07 IMIN: 410294 IP: 210.♡.237.37 MS: 0000

본인실력 모의때 안나오는건 대체 뭔가요.. 허구한날 떡치다가 수능 한번잘보면 그게 실력인가요..

2012/12/07 IMIN: 404582 IP: 223.♡.172.59 MS: 0000

허구한날 떡치다가 수능 한번잘보면 그게 실력이냐고 하셨는데 모의고사 허구한날 잘보다가 수능떡치면 그건 실력입니까?? 아전인수 쩌네요

2012/12/07 IMIN: 391750 IP: 118.♡.196.252 MS: 0000

지금주제로도 설대사범은찌릅니다.수시에 설대 경제학부에 소신 지망한 제잘못이크지만 주제타령들을건 아니라고 생각해서 한마디했더니 더 심한말을 하시네요. 그게 사과하는이의 태도입니까? 그리고저도 평소보다 못나왔는데 뭐 징징거려볼까요ㅋㅋ일반화하지마시죠. 주어없이 막말하는것도 나쁜겁니다.

2012/12/07 IMIN: 350328 IP: 211.♡.73.135 MS: 0000

회원에 의해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2012/12/07 IMIN: 404582 IP: 223.♡.172.59 MS: 0000

실수로 지웠네요 지금굉장히 웃기는데 사과한적 없고요ㅋㅋㅋ 자꾸 포인트와상관없이 은근히 자랑하려고 쓸데없는 말을 하시는데 그니까 성대를 왜썼냐고요? 님이 평소에 성대급 점수가 나온적이 거의 없었으면 성대 1차를 썼을까요 ? 걍 실력대로 갔다 생각하고 만족하라이말입니다

2012/12/07 IMIN: 404582 IP: 223.♡.172.59 MS: 0000

성적이 불안해서 쓴거아님?

2012/12/08 IMIN: 403612 IP: 1.♡.149.136 MS: 0000

님이야 말로 주제좀 알고 학교 즐겁게 다니세요ㅋㅋㅋ 납치당해서 정시보다 낮은 대학 가야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모의보다 수능떨어져서 낮은대 알아보는게 수시납치당한것보다 심하다고 여기는건 무슨논리지 ㅋㅋㅋ

2012/12/07 IMIN: 391750 IP: 118.♡.196.252 MS: 0000

근데 대부분 수능 끝나자 마자 논술 보러 가는데 가채점 결과로 자기 위치 가늠하는게 어떻게 가능합니까 ㅋㅋ

2012/12/07 IMIN: 385713 IP: 124.♡.201.87 MS: 0000

33YoYoYo
13

충분히 억울할수도 있지 왤케 반응들이 박하지...

2012/12/07 IMIN: 376490 IP: 112.♡.157.199 MS: 0000

맞아 그럴수도 있죠 ㅠㅠ 위치파악잘안되면

2012/12/07 IMIN: 252121 IP: 222.♡.10.12 MS: 0000

회원에 의해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2012/12/07 IMIN: 410069 IP: 175.♡.57.153 MS: 0000

억울할 수도 있죠..;; 역지사지로 생각하면 이해가 갑니다만

2012/12/07 IMIN: 399528 IP: 121.♡.212.189 MS: 0000

51IDSY
11

억울할수도 있죠 뭐가 짜증나요 전 6 9 잘보고 수능 못봤다고 억울해하는게 더 보기싫던데 그것도 다 본인실력이고 본인책임인데 왜 여기다 그거보다는 자기가 공부한게 모의고사에서 실력이 안나와서 수시 썻는데 마지막에 노력 보상받고 아쉬워하고 억울해하는게 훨씬 보기 좋은거같아요 대체 모의고사 잘봄&수능은 망함 이게 왜 피해자임 안타깝고 아깝긴 해도 이해가 안되네

2012/12/07 IMIN: 410294 IP: 210.♡.237.37 MS: 0000

논리가 이상하네. 솔직히 성적 안나온 사람이 어딘가에 부족한부분이 있을 확률이 크고, 만약에 똑같이 공부열심히했는데 한사람은 평소에 성적 잘나오다가 미끄러지고 한사람은 안나와서 수시썻는데 수능 대박쳐서 납치되고 그래서 전자는 본인책임이라 꼴보기 싫고 후자는 아쉬워하고 억울해하는것이 보기 좋다?? 이사람 정신병자 아니야? 그냥 평소에 성적 잘나오던애들이 아니꼬왔다고 말씀하시지요??

2012/12/07 IMIN: 407813 IP: 14.♡.123.39 MS: 0000

51IDSY
3

수능날 나오는게 진짜 실력이죠 본게임 져놓고 징징대는게 루져마인드인건디 님 말대로 수능때 안나온게 진짜 부족한부분 많다는걸 보여주는거 아님? 그리고 미끄러졌다고 징징대는 수많은 오르비언만큼 모의보고 그분들만큼 미끄러졌는데 아니꼽긴요ㅎㅎㅎㅎㅎ

2012/12/07 IMIN: 410294 IP: 203.♡.216.241 MS: 0000

51IDSY
1

수능은 모의고사보다 훨씬 정의롭고 정직한 시험입니다 이걸 부정하시려면 대화가 안되죠

2012/12/07 IMIN: 410294 IP: 203.♡.216.241 MS: 0000

ㅋㅋㅋㅋ 수능만 실력이다? 도대체 뭔 논리인지 실력보다ㅅ훨씬많은변수들이 작용하는게 수능입니다 그걸 온전한 실력이라고할수있나요 6 9 못보고 수능 잘본게 실력이다?ㅋㅋㅋ 그게 님이니까 그런생각들겠죠

2012/12/07 IMIN: 404582 IP: 223.♡.172.59 MS: 0000

수능은 모의고사보다 정의롭고 수시"따위"보다 훠얼씬 정의로운가봐요? 아아 그러면 역시 수능이라는 고귀한시험은 납치당하신분들의 원서접수하면서 마우스질하는 손가락 보다는 매우 정의롭겠군요!!

2012/12/07 IMIN: 407813 IP: 14.♡.123.39 MS: 0000

아아아 그렇군요.. 자기 평소성적보다 그이상으로 질러놓고 수능 대박나서 원래 '자기수준'대학을 붙어놓고 징징짜는건 위너마인드... 수능 미끄러진건 루져? 당신 미끄러졌다는게 무슨 말인지 아시죠? 당신 수준이보이네요. 은근슬쩍 최상위권에 자기자신을 끼워넣지 마시고요. 혹시, 10번이 넘는 모의고사중 한두번 최고성적을 찍은 모의고사를보며 자위하시는건 아니겠죠? 그리고 그쪽도 다른사람만큼 미끄러졌다? 그쪽이 얼마나 평소에 공부잘했는지 모르겠는데, 저는 6평 또는 9평 어쩌다 반짝 잘보는 사람들 말하는게 아닙니다. 우리주변에서도 볼수있듯이 평소에 꾸준이 440점주변을 맴도는아이들이 수능때 못보는 아이들 꽤 있거든요. 그런사람은 자업자득이구나.. 강대 끝나고 독서실 또가던데... 유레카!!.

2012/12/07 IMIN: 407813 IP: 14.♡.123.39 MS: 0000

51IDSY
0

미안한대 님이말하는 사람이딱 저네요ㅎㅎ 모의고사1년간 7벉쳣고 435~445진동했습니다 수능 398이고요 저도 아쉬운데전이마인드가 옳다고 생각해요 님이제가 최상위였는지아닌지 어떻게 판단하시나요 대학은 바보가 아닙니다 대학이 수능만을 입시에 사용하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2012/12/07 IMIN: 410294 IP: 203.♡.216.199 MS: 0000

아 그쪽 말씀은 스스로가 최상위권이고 수시최소화하고 수능에올인하셨다 그말씀이죠? 자위질도 심하면 병이죠. 솔직히 그쪽 작성글댓글 살펴봤습니다. 남의 점수 들먹이고 싶지 않아서 언급안했습니다만, 어쨋든 님이 먼저 점수 언급하셨으니 제가 말 이어보겠습니다. 어차피 그쪽 수능점수야 작성글에서 이미 살펴봤고 아까보니 모두 지우셨던데요. 언수외점수 들이대면서 나이정도로 미끄러진사람이야 라고 하시는데 사탐점수까지보니 꽤 많이 미끄러지셨나봅니다? 그렇게 많이 미끄러지신분께서 수능대박나고 납치당한사람들 찬양글에 수능미끄러진사람을 이렇게 비난한다고요? 전 정말 이해가 안가는데요? 이미 그쪽이 작성한 수많은 댓글들이 말해줍니다. 자해하시나요? 아니면 그쪽말이 거짓말인가요? 수능이 평소에 잘나오셔서 연대수시만쓰시만쓰고 '정의로운'수능점수에 올인 하신분치고는 작성글 및 댓글이 조금 괴상하네요? 제가보기엔 수시도 여기저기 쓰신것같던데.. 혹시 , 거짓말까지하시면서 자기자신을 옹호하시는건 아니지요? 아니라면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아마 누구보다 훌륭한 '선비'님이 되실수 있을것같네요!! 님이 답글다시면 그걸 마지막으로 이 논쟁끝내죠.

2012/12/07 IMIN: 407813 IP: 14.♡.123.39 MS: 0000

51IDSY
0

무슨 댓글을 보셧는진 모르겟지만 수능 조진거 맞습니다 저 또한 님이 말하는 억울한 사람중에 하나겠지요 님이 제 모의고사 점수를 아시나요? 어이가 없네요 제가 오르비에 올린건 6모 98 100 98 50 48 48 9모 100 96 95 48 50 46입니다 3 4 7 10도 이거보다 잘봤지만 제가 그걸 자랑할 이유도 없고 올려봤자 얻는거도 없어서 안썻습니다 점수 올린 이유도 자랑 목적이 아닌 그 점수에 맞는 공부법과 마음가짐을 비슷한 분들과 나눠보려고 올린거고요 그리고 수시 최소화했다고 안했는데요? 모의고사 점수 잘나와서 수시에 비중 뒀다가 광탈당한거도 사실입니다 인신공격성으로 공격하시는거같은데 제대로 알고 하셔야죠 지금 제가잘되서 이러는줄 아나요? 저도 솔직히 많이 아쉽고 재수생각하지만 제 말의 요지는 수능 미끄러진건 본인실력입니다, 그걸 인정안하고 '아 전 모의고사 잘봣거든요?ㅡㅡ 미끄러져서 기분도 안좋은데 납치 글 다시지 마시죠?' 이게 루져마인드라는 겁니다. 님 단어를 빌리면 '자위'고요 제가 수능을 미끄러졌다고 해서 제가 수능 미끄러진 사람들을 반드시 옹호해야 하나요? 전 제가 옳다고 생각한 것을 올린 것 뿐입니다. 거기에다가 정신병자라느니 뭐라느니 먼저 시비건것도 그쪽이고요 마지막으로 저에대해 관심이 많으셨던거 같은데 외고생인지라 설대는 포기하고 연 고 서 성 한 수시 넣었습니다, 어차피 수시 2차기 때문에 안보러 갈 생각 하고 넣었거든요 남 수시까지 걱정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시네요

2012/12/08 IMIN: 410294 IP: 210.♡.237.37 MS: 0000

51IDSY
0

님이 제 말을 의심하는 것은 님이 '수능 대박을 옹호하는 사람은 수능 대박인 사람일 것이다' 라는 생각만 하셧지 수능을 미끄러진 사람이 자신과 같은 처지에 사람한태 자신의 실력을 인정하라는 식으로 말하는 것을 상상도 못했기 때문이었겟지요. 본인이 그정도 수준이니 '선비' 타령을 하시겠지요, 님 말대로 전 모의고사 점수에 부끄러움이 없으며 수능때 징징대는 분들만큼 미끄러졌으나, 그것이 제 실력이라고 인정하고 겸허히 받아들이려 합니다, 이를 받아들이지 못하면 님은 절대로 '선비'가 아닌 '인간' 근처에도 못가실겁니다,

2012/12/08 IMIN: 410294 IP: 210.♡.237.37 MS: 0000

51IDSY
0

참고로 398은 언수외 표점 합입니다 하도 이것만 쓰다보디 햇갈렷네요 1년 내내 보던 모의고사 최저치보다도 상위누적 1.5% 이상 떨궜네요. 님이 말하시듯, 이게 제 성적입니다 전 최상위권이 아니고 최상위권에 이 점수를 끼워넣을 생각도 없습니다. 인신공격 하시려면 제대로 하시죠 이걸 자해라고 표현하시는군요 하긴 자기 입장이면 이성적인 판단 없이 무조건 편먹어버리는 그쪽에서는 자해겠지요. 제가 님보다 잘난게 하나도 없더라도 제 요점이 뭔지 이해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본인이 성적이 떨어졌다고 해서 성적 떨어진 사람들을 옹호하는것은 그다지 바람직하지 못한 행동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덕분에 깨달았네요 사탐까지 보니 정말 상당히 미끄러졌군요^^

2012/12/08 IMIN: 410294 IP: 210.♡.237.37 MS: 0000

지나가는 사람인데 가슴팍을 찌르네... 에효 어디 가서 한탄하겠소..

2012/12/07 IMIN: 411366 IP: 220.♡.10.123 MS: 0000

둘다 이해안되는데 수능만 망한것도 실력 없어서 망한거고..모의고사 보는이유가 수능잘볼라고 보는건데 수능을 못봤으면 실력이 없는거지.. 수시도 손발묶어놓고 부모님이나 선생님이 접수하지않은이상에는 납치라고 말할자격 없다고 봄 자기가 후달려서 써놓고 납치라니 ㄷㄷ

2012/12/07 IMIN: 384883 IP: 112.♡.109.172 MS: 0000

솔직히 수능 최저도 못맞춘사람한테는 납치됫다는건 배부른 소리죠 누구는 그 납치한 대학가기위해 20대를 바치고 있는데 누군 납치되서 억울하다니.. 그냥 보는 관점의 차이죠. 이걸로 싸울 필요는 없다고봄.

2012/12/07 IMIN: 310259 IP: 118.♡.247.171 MS: 0000

회원에 의해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2012/12/07 IMIN: 310259 IP: 118.♡.247.171 MS: 0000

저는 이제 다른 사람 납치 합격 이런건 그저 부러울 뿐이고요.... 제발 나를 한학교라도 주워가줬으면... 밤마다 기도합니다 ㅠㅠ

2012/12/07 IMIN: 409932 IP: 121.♡.27.138 MS: 0000

삼년 내내 서울대만 바라보고 공부했는데 납치해가버리면 정말 아쉬울 겁니다.

2012/12/07 IMIN: 426125 IP: 123.♡.236.40 MS: 0000

글스신 분이 불편한건 이해되는뎅 ... 그 입장 되서 과연 님도 안그럴가요 ㅋㅋㅋ

2012/12/07 IMIN: 429784 IP: 183.♡.16.133 MS: 0000

회원에 의해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2012/12/07 IMIN: 427481 IP: 118.♡.210.210 MS: 0000

오르비에 납치징징보단 수능징징이 많은데... 정시로 가도 남는대학 수시로가는데 주제알고 만족하라니 당황함. 기분좋게가려다가 어택당했네요 땀난다;;

2012/12/07 IMIN: 350328 IP: 211.♡.73.135 MS: 0000

33입씨
2

남을 탓할 일은 아니지만 좀 안타깝기는 하죠. 그래도 어쩔 수 없죠. 수시 안 쓴 사람들이 수능 못 보는거 걱정이 안 돼서 수시 안 썼겠습니까. 과감히 수시 안 쓰고 risk-taking한 사람들도 나름 고민 끝에 결단을 내린거니까요. '억울하다'는 표현은 부적절한 게 맞아요. 어쨌거나 원인이 자기 행동에 있는걸요.

2012/12/07 IMIN: 410983 IP: 175.♡.124.85 MS: 0000

ㅋㅋㅋ 글쓴분이 그 입장이 안되니까 이렇게 쉽게 말할 수 있는거 아닌가요? 글쓴분의 의견에도 충분히 공감하는 부분이 있으나 다른사람 입장에서도 한번 생각해보시길

2012/12/07 IMIN: 408747 IP: 1.♡.202.206 MS: 0000

음.. 전 가채점하고 실채점 같이 나왔는데요 그냥 보러 갔는데 붙었네요.... 글 쓰신분의 입장을 충분히 이해합니다. 전 어차피 나군에 성대 경영이나 서강대 경영을 쓸 생각이어서 그런지 쌤쌤이다하는 마음으로 보러 갔었거든요... 시험보러가는 건 본인의 자유입니다. 너무 비판만 하신듯 해서요. 9평처럼 나왔다면ㅎ 여튼 본인의 책임인데 너무 흥분하신듯 하네요.

2012/12/07 IMIN: 426506 IP: 115.♡.112.12 MS: 0000

맞는 말씀이십니다. 제발 한군데라도 븥어봤음 좋겠어요. 올킬이라

2012/12/07 IMIN: 418890 IP: 121.♡.36.61 MS: 0000

39ddeww1
1

솔직히 당사자 아니면 그 기분 이해하기 힘드실겁니다. 저도 작년에는 수능을 못봐서 수시2차 납치 걱정하는분들 되게 좋은시선으로 보지 않았는데 제가 막상처하니 억울한것 까지는 아니더라도 지금 너무 아쉽고 그러네요

2012/12/07 IMIN: 334028 IP: 220.♡.248.136 MS: 0000

공....................감....................

2012/12/07 IMIN: 415315 IP: 116.♡.95.159 MS: 0000

회원에 의해 삭제된 코멘트입니다.

2012/12/07 IMIN: 428319 IP: 1.♡.23.98 MS: 0000

제발 수시 한군데만 붙었음좋겠어요...ㅠㅠ 제발 붙어라

2012/12/07 IMIN: 403980 IP: 123.♡.190.147 MS: 0000

막상 직접 수시납치 당해본다면 느낌은 다를거라 생각되네요.. 수능날 폭망하는 것과 수시납치 모두 겪어본 1인인지라.

2012/12/07 IMIN: 353459 IP: 175.♡.25.73 MS: 2010

어쩔수없음 입시판은 개같아서 결과만 중요하니까

2012/12/07 IMIN: 396901 IP: 218.♡.196.92 MS: 0000

수시 납치되신 분들 억울하시겠지만.. 그런 분들 볼때마다 불합격자들은 더 슬퍼져요 ㅠㅠ 이 사람이 아니었으면 수시에서 한 자리가 더 있었을텐데... 하면서요. 물론 수시 못쳐서 떨어진 불합격자가 잘못이지만 ㅠㅠ 원래 입시할 땐 뜻대로 안 되면 남탓하게 되죠 ㅠㅠ 욕심도 많아지고 아 성대는 진짜 기대하고 있었는데...

2012/12/07 IMIN: 414851 IP: 222.♡.98.76 MS: 0000

38yirose
1

수시납치 진짜 억울한것 맞아요. 입시를 치루지 않고서야 성적이 어떻게 나올지 어떻게 압니까? 입시를 치루기도 전에 수시를 접수 받는 것 자체가 잘못된 입시제도예요. 교육과정 평가원도 1%에 맞춘다면서 지네들도 잘못맞추잖아요. 올해처럼 언어가 3점짜리 한개만 틀려도 2등급되고 지학1이 다맞아도 96% 백분위가 되는 이마당에 수시를 시험을 어떻게 볼지 알고 제대로 씁니까??? 시험을 잘보고도 수시 납치되어가는것 정말 잘못된 제도예요. 대학서열화가 문제라고 하지만 다들 가고싶어하는 곳이 있으면 공정하고 투명하게 가야 원칙이죠. 우리나라 입시제도 얼른 바뀌어야 합니다.

2012/12/07 IMIN: 378280 IP: 14.♡.68.65 MS: 0000

34Epi-orbisersicon떡고
5

수시를 썼다는 자체가 보험으로써 들어놓는 건데 안전을 얻는 대신 좀 더 낮은 결과를 얻는 것은 당연한 이치죠 정말 자신이 있다면 뒤 보지 않고 정시에 올인해야죠;; 전 작년에 수시 고대 논술 하나 지원하고 수능치고 보러가지도 않았습니다 수능 보기 전엔 연대 고대 성대 등등 써놓고 "그래도 붙었으면 좋겠다" 하면서 막상 수능 잘보곤 납치니 뭐니 수능 보기 전으로 돌아가보세요 과연 그게 납치인가

2012/12/07 IMIN: 376553 IP: 211.♡.196.234 MS: 2011

납치 당하신분들 심정은 충분이 이해가 가요ㅜㅜ 글올리시고 다른사람들이 위로 해주고 그런걸 못하게 한다는건 말이 안되죠.. 그런데 수시를 안쓰고 정시에만 올인했던 사람들의 심리적 압박감과 수능칠때의 약간의 더 불안한 마음(미미한가요?..ㅜ)같은 점을 고려해 보면 수시납치가 '억울하다'는 표현은 부적절한것 같아요 ㅜㅎ 작년과 달리 올해 수시를 단 한개도 안쓰고 재수를 해보니 개인적으로 느끼는건데여 수능 납치당하신분의 성적과 같은 성적을 정시 올인하셨다면 받을 수 있었다고 장담할 수 있을까여? 저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해요. 받았더라도 심리적 정신적으로 많은 고통이 있었을 것이라 생각해여

2012/12/07 IMIN: 372898 IP: 180.♡.94.135 MS: 0000

32폭풍
0

저도 작년 297 50 50받고 서성한 진학 했어요 그리고 평소 모의보다 갑자기 대박친것도 아니었는데도요 가채점을 잘못했는데, 참 많이 아쉽더라고요.

2012/12/07 IMIN: 313526 IP: 121.♡.89.82 MS: 0000

사람 욕심이 끝이 없어서 그래요

2012/12/07 IMIN: 401205 IP: 39.♡.13.178 MS: 0000

몇년 더 살다보면 이런생각 함부로 못함 나는 다 잘될거같지??나는 내가 생각한 그 길로 쭉 갈거같지? 어디 그러나보자 ㅋㅋㅋ 참 무섭다 아직 어려서 그런가 생각하는게.. 막상 본인이 그 입장이라고 생각하면 과연 쏘쿨하게 그래 내가 야 내 성적 맞춰서 쓴 수시잖아 그래 괜찮아 할 수 있을까? 사람 입장이라는게 갖다 붙이면 다 되는건데 이렇게 편향적이어서야 ㅉㅉㅉ 전 이 글 쓴 당신이 줫나 한심해요 진심으로

2012/12/07 IMIN: 408516 IP: 122.♡.31.21 MS: 0000

만일의 사태 대비해서 보험으로 수시 쓴 거 잖아요. 그에 대한 결과는 감수해야죠. 그게 싫으면 패기있게 정시로 밀어 붙이던가

2012/12/07 IMIN: 373447 IP: 211.♡.63.200 MS: 0000

납치라는 말 자체가 ㅂ/ㅅ 인증

2012/12/07 IMIN: 270169 IP: 58.♡.18.230 MS: 0000

38ManagersiconExist
0

이런말 생각나네요. 어떤사람이 1000원 들고 카지노 가서 대박치고서

2012/12/07 IMIN: 378158 IP: 125.♡.147.64 MS: 2011

아 그냥 내가 정리하는데 아까운거지 억울한건 아니야 됐나요

2012/12/08 IMIN: 430176 IP: 121.♡.68.204 MS: 0000

수시는 자기가 갈 대학의 마지노선이나 일종의 보험 같은거죠 거기에 자기가 수능 잘칠것이라는 변수를 넣어보면 수시 1차는 하향을 쓰면안되고 하향을 쓰더라도 2차에 하향을 써야하죠 애초에 수능을 잘칠것이라는 변수를 많이 고려하지않고 안전 이라는 변수에 중점을 두어서 1차하향을 써서 납치되는 결과가 나타나는거죠 수능 잘친것도 전체 입시에서 일부를 잘한것인데, 입시를 성공하려면 수시 선택이나 기타등등 입시 전체를 성공해야하죠. 때문에 억울하다 [형용사] 아무 잘못 없이 꾸중을 듣거나 벌을 받거나 하여 분하고 답답하다. 라는 단어라기보다는 선택 미스 때문에 안타깝다 고 해야하는거죠

2012/12/08 IMIN: 389045 IP: 121.♡.181.57 MS: 0000

근데 중요한건 납치도 납치 나름이죠 좋은 납치도 있고 안 좋은 납치도 있으니까요 게다가 납치당한 사람들의 상대적인 자신의 눈높이가 있으니까 그걸 알아줬음 좋겠네요

2012/12/08 IMIN: 402814 IP: 119.♡.173.220 MS: 0000

억울한건 아니고 아깝다죠... 여튼 근데 다들 신경이 예민해지셔서 그런가 별걸다 트집잡고 논쟁하네요 ;;;

2012/12/08 IMIN: 380623 IP: 14.♡.157.90 MS: 0000

그렇게 생각할거면 애초에 수시를 쓰지말아야지 ㅋㅋ글 읽다보니까 69모평땐 못봤다가 수능때 대박친분들..그것 역시 자기 실력이라고 주장하시는데 물론 틀린말은 아니죠 근데 자기가 자기 실력에 대한 그런 확신이있다면 수시하향을 안하는게 맞는것 아닌가요? 그게 없으니까 수시를 넣었겠죠 물론 그당시(수능전)에는 하향도 아니었을 거구요. 가채점을 잘못하셔서 납치되신 분들은 뭐..참 안타깝지만 그게 아니라면 자기가 원하는 대학원서 쓴거잖아요 그정도 가면 만족할거라고 스스로 생각해서 원서 넣은거잖아요 ㅋㅋ

2012/12/11 IMIN: 430622 IP: 112.♡.125.192 MS: 0000

#독학생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24 16:47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23 14:40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15 14:17
 공지
#자유게시판 #이주심사 #공지   제111차 에피/센츄리온 심사 결과 (17년 02월) 8922 8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03/09 14:13
 공지 59Operatorsicon비둘기관리자 02/24 19:19
 공지 75OperatorsiconFait 2014/12/04
 공지 53OperatorsiconJudge 2011/11/25
 공지 68회원관리자 2011/05/31
2609962 40서 울 대 학 교 03/26 00:45
2609958
#독학생  저 변태인가요? 92 13
50김멍 03/26 00:39
2609957 14도봉순 03/26 00:39
2609952 39그냥가던길가줘 03/26 00:36
2609948 15위재성 03/26 00:34
2609938 4아아아아 03/26 00:27
2609936
#독학생  아 왜케 우울하지 ? 29 2
20그냥 깡패 03/26 00:26
2609935 46Epi-orbisersicon라비아스 03/26 00:25
2609930 34Masillersicon곡논돋롤몸봅솟 03/26 00:23
2609921
#독학생  아휴... 96 힘내라... 177 6
33HackGod 03/26 00:18
2609915
#독학생  수학개념서 26 1
14노력파18학번 03/26 00:15
2609911 16박광일사랑해요이명학 03/26 00:13
2609910 44엉덩국 03/26 00:13
2609905
#독학생  . 49 3
14노력파18학번 03/26 00:11
2609888
#독학생  문제질문 29 5
34아오오옹 03/25 23:59
2609881 10Ow4RCuatKJrAm9 03/25 23:55
2609876 22하늘과 바람과 03/25 23:53
2609873 28빼액빼액 03/25 23:52
2609865 28몽 진 03/25 23:47
2609855 30정문폭파범 03/25 23:41
2609853 49Managersicon분홍신 03/25 23:39
2609847
#독학생  한완수 명작 73 1
17데스티니 03/25 23:36
2609846
#독학생  다들 연고티비 봄?? 213 15
3재수생ㅠㅠ 03/25 23:34
2609843 15위재성 03/25 23:31
2609825 2pjw0183 03/25 23:22
2609810 13zJcV9yEskbnTvp 03/25 23:11
2609808 15아기새 03/25 23:10
2609807 27나의낡은서랍속의바다 03/25 23:08
2609802 11라이쮸 03/25 23:07
2609793 24수능리턴 03/25 23:02
2609789 35의미 03/25 23:00
2609788 27이준서 03/25 22:59
2609785 20허겔부장 03/25 22:59
2609777 22홍식스 03/25 22:53
2609774 29다접고서울대 03/25 22:52
2609769 37이상인T 03/25 22:46
2609768 51Masillersicon이탬 03/25 22:45
2609765 26찌니양 03/25 22:44
2609751 27창무창무알유히얼 03/25 22:39
2609750 12바나나맛 우유 03/25 22:39
2609743 20무엇을 03/25 22:32
2609739 24노베이스반수생 03/25 22:30
2609738
#독학생  다음주 시험임 59
26미라님 03/25 22:29
2609722
#독학생  잠줄이는법 56 1
39경인교대수석 03/25 22:12
2609720 27✨Princeps✨ 03/25 22:09
2609719
#독학생  중의적 표현 80 5
45Masillersicon웰시코기 03/25 22:08
2609714 15신아 03/25 22:04
2609713
#독학생  러셀 다니려는데 189 5
23ycom 03/25 22:04
2609712 27창무창무알유히얼 03/25 22:02
2609711 36살아있는 정신에게 03/25 22:02
2609710 27✨Princeps✨ 03/25 22:01
2609705 31Masillersicon독거노인 테크트리 03/25 21:58
2609696 13탈르비는힘든거구나 03/25 21:47
2609695 27이류마 03/25 21:46
2609690 39토끼의울음소리는뀨뀨뀨뀨뀨 03/25 21:42
2609687
#독학생  확실히 한완수가 174 1
15아기새 03/25 21:39
2609685
#독학생  공부하기 싫다 99 2
46문별이 03/25 21:34
2609684 13hnJHSjdQWgXsKU 03/25 21:33
2609671
#독학생  아이린.jpg 322 4
79비감도 03/25 21:19
2609666 26메잘알2 03/25 21:15
2609664 17lIlIlI 03/25 21:13
2609660 44평가원장 03/25 21:10
2609657 20고대 총장과 벨리댄스 03/25 21:07
2609650
#독학생  국어인강후기!! 230 2
11연말을기다리는 03/25 21:01
2609639
#독학생  원룸vs학사 55
24샙이 03/25 20:50
2609638 43전지현 03/25 20:49
2609630
#독학생  삼수생이면 194 6
17Lucid Dream 03/25 20:38
2609626 10SLCCKY 03/25 20:33
2609615 37Srw141514srsta 03/25 20:24
2609614
#독학생  간쓸개 68 5
11연말을기다리는 03/25 20:23
2609611
#독학생  EBS 문학 인강 60 1
11연말을기다리는 03/25 20:22
2609610 22삼수생의대go 03/25 20:21
2609597 44평가원장 03/25 20:03
2609581 34윤아 03/25 19:45
2609580
#독학생  드릴하시는분 질문 174 4
25업템포 03/25 19:44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br class="Apple-interch
<strong style="font-style: inherit; font-
메가스터디 * EBS 수능특강</s
본 제111차 심사는 2017년 2월에 접수된 신청에 대한 결과입니다.심사 신청은&nbsp;1) Epi : http://orbi.kr/core/market?v=epioptimus2) Centurion : http://orbi.kr/core/market?v=centurion에서 해주시면 됩니다.3월 31일까지 신청하시면 (3월 전체 신청 건에 대해) 보통 4월 10~15일 정도에 처리됩니다.E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알림 화면으로 들어갑니다.&nbsp;iOS 10 부터는 홈 화면에서 오른쪽으로 스와이프를 하면 왼쪽에 있는 알림 영역이 나오죵맨 밑에 있는 &quot;편집&quot; 을 누르면&quot;오르비&quot; 위젯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최신버전 앱르비가 깔려있어야 하겠죵
★ 2016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독학생동 식구들 입니다. ★<span style="color: rgb(34, 34, 34); line-height: 19px
사이트에서의 친목 도모 행위가 방치되면, 장기적으로는 사이트가 본래의 기능을 잃게 됩니다.이런 사례는 인터넷 커뮤니티 역사에 무수히 많이 있습니다. (참조:&nbsp;http://bit.ly/vxfDCn )오르비 #독학생 게시판은 홀로 힘들게 수험생활을 하는 학생들이&nbsp;
오르비 주거구 독학생동은 2004년 3월 오르비9로 개편되면서 생긴 곳입니다. 동민 대부분이 재수 이상의 독학생들이며, 소수의 검정고시생, 현역들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독동은 독학을 하면서 생기는 궁금증들에 대한 정보를 서로 공유하는 한 편, 독학으로 인한 외로움을 해
로스쿨이랑 수의학 커뮤니티 아시는분 알려주세요 ㅠㅠ
입안염증에 알보칠바르는데 기분좋음짜릿
작년수능+평가원 국영수3등급대 현역시절 사설5등급대재수 &nbsp;3모 국영수2등급대 이번주금요일본 사설모의 (5등급대+6등급도있을지도..) 이게구라같아보여도 사실입니당..고3때 저랑비슷한케이스도있었구요..평가원 시험은 반1등 연고대라인나오고 사설은 인서울최하
유학으로 형성된 영어실력이라 그런지선생이 앞에서 뭐라고 떠들어대든 하나도 안 들어오고, 그냥 내 방식만으로 풀다 보니 점수는 90점대 중반에 고정. 작년에는 그나마 잘하는 영어 100 찍어보겠다고 그불구도 듣고 듄변형도 풀었는데 결국 94점.&nbsp;나 같은 사람 입
안녕하세요 시험에 출제되는 실전 영어&nbsp;위재성&nbsp;선생입니다^*^<span style="line-heigh
경찰대 시험을 봐보고 싶은데 굉장히 이상한 단어들 나오는 책 뭐가 있을까요?
어떡하져
지학 관련 자료 좀 제작하려는게 있는데시간상 제가 직접 할 수는 없을 것 같아서알바를 써야 할 것 같은데그냥 단순 편집이라고 가정하면 시급 얼마정도 줘야하는 건가요?
공부하는데 옆에잇는거말고 놀거나 얘기하거나 이런거요
요즘 우울증오는듯왜 이맇게 답답하고 슬프지 요즘..나는 왜 이렇게 꼬이기만 할까대학까지 안다녔으면 진짜 미쳤을 듯내가 너무 싫다
추천바랍니다!
요즘 감정적으로 많이 힘드네욬ㅋㅋㅋ 고구마 백만개 백억개 먹은 느낌이네요...휴 독서실 재수중인데 집근처 독서실이라서 그런지 모교 후배들이 많이 다녀요ㅋㅋㅋㅋ특히 고3ㅋㅋ 다들 얼굴 아는 사이고 가끔 가끔 마주칠때마다 왠지 주눅들고 창피하기만 해요...ㅋㅋㅋ왤까
주무세요
힘내자.
부정(아닐부)02 &nbsp; &nbsp;부정(아닐부.막힐비)10 &nbsp;머가다른거죠?.....글고 &nbsp;방이 깨끗하지를 않다 &nbsp;이게문법적으로맞는건가요
막 무슨전형으로합격햤는지 나 말해야하나요??
ㅇㅇ?! 댓글이나 쪽지부탁드려요
내가 커피에 이렇게 약한줄 몰랐음저녁6시 이후에 커피를 마신날은새벽5시까지 잠도 못자는 날이되고그거 생각해서 오후 1시에 밥먹고나서 커피먹었더니새벽3시까지 잠을 못잠생활은 특별한거없이 늘 루틴했고 커피먹은날은휴대폰 끄고 눈감고 1시간30분 이런식으로 시간이 지나도잠이 안와서 미칠지경인 그런상황임이젠 커피도 못마실듯.. 혹시 저같은사람있음?
계산때매 화나서 알파테크닉&nbsp;객관식 문제에 있는 &nbsp;12345번선지 숫자 다지움 ㅇㅇ풀다가 막힐때 대강 숫자보고 감잡는것도 방지될듯?!? 근데 작년에 확통 9평 수능 다 쉬웠나요? ㄹㅇ 확통 특히&nbsp;분할파트&nbsp;개극혐이네요... 열심히했는데 S(4,3) 이런거&nbsp;삼점짜리하나 나오면 어떻게함???
오늘은 아닌가.... ㅇㅅㅇ
고3인데, 수학의명작과 한완수 2권의 책중 고민하고 있습니다. &nbsp;어떤 책이 더 좋을지 의견좀 제시해주셨으면 좋겠어요+한완수에서는 함수 그래프를 그리는 단원이 있는데&nbsp;명작에서는 어떤지 명작 공부중인 분들이 만약 이글 보신다면 알려주세요.(댓글이나 쪽지 다 가능합니다)
나 되게자주보는데.. 여긴언급이없는거같은기분
안녕하세요~~ 시험에 적중하는 실전영어&nbsp;위재성&nbsp;선생입니다^*^<span style="line-height: 160%;
오르비에는 상위권 수험생들이 많다고 해서 적어봅니다. 우선 저는 고등학교 현역 당시에 6월즈음부터 공부라는 걸 처음 시작했습니다. 모의고사 100점을 웃도는 실력이었고 내신은 8등급 정도에 영어 단어도 잘 알지 못해 주제 요지 문제에서도 많이 나갔었습니다. 그렇게 놀
미2나기벡에비해 최대한 다양한 문제 만나보는게 중요하다 생각해서... 개념들이랑 보편적인 유형들은 대부분 푸는법 아는데 또인강을 들어야하나요? 양치기할까하다가 수학은 개념이라는 말때문에 고민되네오
2번에 (2) x=-1에서 불연속인 이유가 뭔가여??&nbsp;
제목 그대로 입니다 6평 접수기간 및 젖수학원목록이 업데이트 되었나요?
학원 안다니는 도서관. 독서실 독재요!실력 체크차 보고싶은데 다들 사설도 보시나요?.?
폰도망가져서 당분간 사진도못찍을거같고. 오늘한거라곤 단어40개외우고 독재학원상담갔다가온거밖에없네요.. 5시까지오라해서 전철타고 4시에갔는데 코앞에서 길못찾아서 6시에 갔네요..ㅎㅎ 상담해주신분 죄송해요... 오늘 공부하신분들 모두수고하셨습니다.
죄수생이 3모로 딸딸이나 치고 뭐하는거냐주말마다 죄수팸모여서 술먹고 뭐하는거냐매일 순공 학원 꼴찌 찍으면서 뭐하는거냐나름 잘한다고 꼴값떠는건 또 뭐하는거냐정신차리고 내일 목욕재계하고 계획 다듬어야겠다
3개합 6을 맞춰야 하는 수시충입니다내신 대비랑 자소서랑 하다보면 3달쯤 쓸거같아실질적으로 수능 공부 가능 할 시간이 140일쯤 있을거 같아요하지만 문제가 제가 수학 과탐을지지리도 못한다는 것입니다이번 3평 68 , 화1 지1 진도 1단원까지 나감그래섯 제가 든 생각이 수
치킨먹어야되는데 둘중에선택좀 ㅠㅠ&nbsp;
국어방법론 말고평가원에서 이 단어에 대한 범위는 여기까지 해당한다여기까지 허용할 수 있다&nbsp;이런 국어개념어,개념에 대한 강의듣고싶은데ㅠ광일쌤 훈련도감 개념어 때려잡기에 괜찮나여???
1. 바로자퇴한다는게아니고 여름방학때 산에있는 고시원같은데 들어가서 공부해본다음에 혼자할수있다고 판단하면 자퇴할건데 괜찮을까요?2.여름방학끝나고 자퇴하면 검정고시는 언제 볼 수 있는건가요?3.검정고시는 보는년도에는 수능을못본다는데 사실인가요? 그리고 높은점
안녕하세요! 영어강사 이상인 입니다!사관학교대비 실모 수요도 조사를 하고 있습니다!잠깐 시간되시면 아래 링크를 타고 댓글좀 남겨주세요!출판사에서 어느정도 수요가 있어야 된다고 해서요!부탁드립니다^^"http://i.orbi.kr/00011565349&nbsp;
수전증? + 심장이 과하게 떨리는 현상이처음에 나타났을땐 진짜 시험보다 그래프 그려야하는데 손이 너무 떨려서 지그재그로 그려져서 울기도 하고손은 항상 미미하게 떨리긴하지만&nbsp;가끔 아예 제어가 안될정도로 떨리고 심장뛰면병원에서 지어온 약 안먹으면 진정안
답지있으신분계신가요??? 답쫌요!
1~2 진동하는 재수생입니다.공부를 할 때는 항상 문학에서만 논리적으로 답의 근거가 안찾아지고 막혀서 문학 위주로 공부했는데요, 시험만 치면 비문학에서 다 틀리고 문학은 다 맞아요. 시험시간 배분할때도 비문학 엄청 오래풀고 문학은 시간없어서 쓱쓱 풀고 넘기는데도요. 긴장감때문인가 모르겠는데..비문학 인강을 들으면 시간 단축에 조금 도움이 될까요? 그리고 문학에는 비중 두지 않아도 될까요? 결과가 좋아도 감으로 풀다가 망할까봐 너무 불안합니다 .. 도움좀
차영진t현강들을려고 &nbsp;하는데 &nbsp;어때요? 좋아요?현강정보가 너무없어서요&#39;ㅅ&#39;
힘들기엔 너무 이른가요?ㅋㅋㅋㅋ고삼땐 뭐만하면 울컥울컥했는데 여즘은 안그럼..왜죠? 으른이 된 건가~~ 아 초반엔 좀서러웠던 거 같기도 하고
1. 책 배송주문할때 아이디 명의로 된 사람 주소가 아닌 다른데로 시키면 전화오고 막 귀찮아 지나요??2. 피씨 여러개로 듣는건 막아 놨나요??
망할 이 강좌는 3차까지 보냐뭐 이게 오히려 편하긴 하다만
비타민알약 먹어서 좀 괜찮아진거같긴한데그냥 근본적으로 조금자도 푹자고 개운한 방법은 없나요?
이제 없다니... 하앙 ㅠㅠ채권은 세번씩 듣고 그랬는데 ㅠ
저기서 쓰인 goat는 어떤 의미일까
적당히 마셔서 취기 오르고 분위기 달아오르는 정도는 이해하겠지만 굳이 못마시는 학생들을 강제로 마시게 하거나 하루 3~4병씩 마시는건 이해를 못하겠어오..알코올 위장에 쑤셔넣다보면 술병나는뎅..그냥 소주랑 맥주 대신에 콜라랑 사이다로 대체하시조!소맥은 콜라 2에 사이다 8로 대신하시면 됩니다!&nbsp;
단과 의무인가요?? 자습만할순없어요?
미적분2 못하진않구요&nbsp;그냥 재수하는겸 상큼하게 다시 복습하려고 하는데요평균값 사잇값이런거는 알아요수학의 명작이랑 정석 , 교과서 중에 뭘 볼까요 ? 교과서도 없어서 사야해요 ..부을 시간은 많아요
많이 못했네요.. 다들 수고하셨습니다!&nbsp;
현강반은 몇명들어가나요? 라이브반은 80명이라고 알고있는데 최소 160명은 받아줘야 다 들어가는거 아닌거요? ㅠㅠ
https://youtu.be/XNbaR54Gpj4한줄 요약The one constant in our life is change.7분 정도 되는 영상인데 상당히 달변가이시네요.교수라 그런가.
저번주에 4주돈내고 6회분 또 내라니.. &nbsp;정규수업 남은 2회포함해서 4회내고 그다음에 또 결제하면안되나? &nbsp;이번달만 학원비가28+42 70이냐...
선생님들한테 말씀드려 볼 만 한가요? 사정이야기 하고 뒤에서 듣게 해주시면 안될까요 하면 안해주시겠죠??....
Aoccdrnig to a rseearch taem at Cmabrigde Uinervtisy, it deosn&#39;t mttaer in waht oredr the ltteers in a wrod are, the olny iprmoatnt tihng is taht the frist and lsat ltteer be in the rghit pclae. The rset can be a taotl mses and you can sitll raed
뉴런 상위호한 느낌인데... 저만 그런가여??
저번주 금토일 쉬고어제도 쉬고오늘도 쉬면고3인데 어떡하지하 노답인생
다른강사 듣다가 뉴런으로 넘어가신분들뉴런에서 새로운거 얻어가신 거 있나요??&nbsp;아니면 그냥 복습용으로 들으시는건지?뉴런에서 얻어갈거 많으면 복습겸 한번 들어보려하는데이미 개념 제대로 했으면 무의미할까요?&nbsp;몇 강 들어보니 딱히 뭐 새로운 도구를 알려준다거나 하지 않는것 같던데 ..상위권분들도 많이 들으시길래 개념 잘 되어있어도 도움되는부분 있을까 싶어서 여쭙니다.
?????????????????????
현재 이투스 대성 프패 보유중이고 독서 신유형에&nbsp;약해서 인강을 들으려고 합니다. 수능국어의 정석에서 도움 많이 된거도 있고 그래서 권규호쌤 신유형 강의&nbsp;들을까 생각중인데 괜찮나요?혹시 다른강의 추천해주실꺼 있으시면&nbsp;추천도 좀 부탁드립니다
수시 미만 잡
참고로 연대생 아녜여
작년에는 메가패스 ㅇㅇㅇㅇ!!유대종T ~ &nbsp;독서 처음에 들었ㄴ을때 정말 신세계였어서 진짜 인강들을때 비문학에 배운거 표시하면서 읽는거에 희열을 느꼈을 정도ㅠㅠㅠㅠㅠㅠㅠㅠ 개학하면서부터...국어공부를 안ㄹ해서....재수하고있지만...ㅠㅠㅠ무튼 명강의라 생
원룸살면 학원에서 5분내 거리안으로 구할수 있고방크기가 학사보다는 훨씬 크던데학사의 아침식사+주말저녁/빨래/아침에 깨워주는것이게 원룸의 장점을 압살하나요?(학사는 도보 15분거리)
삶의 의욕이 없다.
대학가면 자진 아싸되나요?
강대 사이트 ㄱㄱ
제가 글을 강하게 올렸었는데 지금 후회되네요제가 너무 철이 없었던 것 같네요&nbsp;선생님 죄송합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용서해 주세요
이감 시즌1 수업듣고있는데시즌2에주는 간쓸개는지금받는 주교재부교재와 다른것인가요??????글찾아보니까 답지없다는말이있던데그럼 답번호만나와읶는것인가요?
연계 잘 정리해주는 국어 인강 추천해주세요ㅠㅠㅠㅜㅠㅠ
가격얼마정도해여?
작년 수능 백분위100 73 95 99 90ㅈ살가슴이 너무 아파..
아저씨랑 찐하게 미성년자 음주에 대해 배워볼까요오오오오오?미자르비들 다 잡아버리겠다!!미성년자는 음주가 금지되어있으니 다들 ㅎㅇㅌ
드릴문제ㅅㅌㅊ?작년에 드릴풀다버리고 크포풀었는데 어떤가요.작년문제중복많음?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