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대학수준이..
#공대 #입시분석 #입결 #모바일
  • 11포도
  • 작성일 15-12-23 14:06
  • IMIN 581096
  • MS 2015
  • 조회수 682
http://orbi.kr/0007239249

http://orbi.kr/0007239249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인하대사회인프라공학 인하대식품영양

숭실대전자정보공학

이 세곳중에 어디를가는게나을까여 취업등을고려해서

그리고 인하대 숭실대 비슷한수준인가요?
48ManagersiconLICIA
1

저는 인하대가 더 높다고 봤는데 세간에는 그래도 인서울 미만 잡이라는 인식때문에 저평가되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인하대가 취업 잘 보내기는 하는데 과 자체가 전자정보공학쪽이 수요가 더 많긴 할거에요 그냥 기호 맞춰서 가셔도 무방할듯..

2015/12/23 IMIN: 620867 IP: 14.♡.158.176 MS: 2015

11포도
0

감사합니다 ㅎㅎ

2015/12/23 IMIN: 581096 IP: 121.♡.124.110 MS: 2015

공대로서 인식은 인하대가 더 높아보이지만 과가 숭실이 좋아보여요

2015/12/23 IMIN: 618577 IP: 211.♡.191.19 MS: 2015

#공대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9 18:47
 공지
#배치표 #공지 #추천   이제 Fait 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4863
75OperatorsiconFait 12/08 17:24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8 11:35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7 17:21
 공지
#공지 #입시정보 #배치표  ...  Kaleidoscope + Rainbow Table 114069 419
75OperatorsiconFait 12/06 09:36
2434339 10재수서울대17학번 12/10 11:01
2433680 23뚜왕!뚜왕! 12/09 23:39
2432990 12합격증주세요 12/09 17:54
2432814 18인생스펙타클하게 12/09 16:26
2432662
#공대  낙지 칸수 36
12합격증주세요 12/09 15:16
2432284 27다당 12/09 11:15
2432275 23어느겨울의기억 12/09 11:10
2431267 13chlwhdgns 12/08 21:11
2430756 4나누나이마 12/08 16:46
2430753 4나누나이마 12/08 16:44
2428785 15sQePwkJt56vRga 12/07 20:04
2428113 20은모래 12/07 16:04
2428037 5vitzro 12/07 15:34
2427242 31홍르비 12/07 12:14
2425566 1dltjsgh39 12/07 00:50
2424688 35걍다님 12/06 21:11
2423830
#공대  신승범vs현우진 517 6
18싸대기때리고다시 12/06 19:05
2420471 35걍다님 12/05 22:05
2420210 35걍다님 12/05 19:10
2419861 35걍다님 12/05 14:03
2419844 35걍다님 12/05 13:43
2419781 35걍다님 12/05 12:35
2416665 9문과이과재수 12/03 06:22
2414849 35걍다님 12/01 20:16
2414584 35걍다님 12/01 16:14
2413466 11sadmann 11/30 19:42
2413137
#공대  17수능 화1 1번 540 18
36Managersicon센츌리온 11/30 14:43
2412364 16김옥지 11/29 23:31
2411591 35걍다님 11/29 14:12
2411295 35걍다님 11/29 10:20
2409768 16koggiri 11/28 10:14
2409284 10AZfTi2Se4c9DwB 11/28 00:43
2407720
#공대  고려대 논술..... 1063 4
5독거노인 11/27 05:19
2406220 9khg0403 11/26 14:55
2405735 17lp5IcJaMHkVqZG 11/26 09:50
2404778 30너도 11/25 21:14
2403861 24종점 11/25 12:00
2403439 35걍다님 11/25 02:08
2402917 10AZfTi2Se4c9DwB 11/24 23:04
2402632 1어떡하죠 11/24 20:48
2402622
#공대  중대 논술 397 2
27참참참 11/24 20:45
2402506 18소듕한에너지 11/24 19:32
2400582 17연공17체크셔츠 11/23 20:28
2400229 18싸대기때리고다시 11/23 17:22
2399219 35걍다님 11/22 23:41
2398043 704Egw2HBAzheKI 11/22 11:39
2394984 32레귤러 11/20 18:22
2394462 7호롤롤로ww 11/20 13:23
2393031 16탑클라 11/19 21:44
2392626 35걍다님 11/19 18:47
2391272 5highpossibility 11/19 09:41
2389349 18☆★ 11/18 18:51
2388100 1sajaajaja 11/18 12:09
2387698 16김옥지 11/18 10:15
2386833 16김옥지 11/18 02:04
2385457 21o0qXz28QZjWkg9 11/17 22:49
2384299 22성대글바메 11/17 21:05
2376630
#공대  디지스트 인지도 567 18
10amy100 11/13 18:56
2376261
#공대  망생인했따 185 2
33살바도르 11/13 13:01
2370233
#공대  문과는 왜 1188 8
28윾정연 11/07 16:32
2367398 28rhdqngkrltlfgek 11/04 22:15
2364145 28rhdqngkrltlfgek 10/31 21:46
2362070
#공대  시립대 공대 387 4
22Ascent 10/29 13:32
2359875
#공대  바이오의공학부 242 1
28rhdqngkrltlfgek 10/26 21:14
2359148 25Shall 10/25 22:04
2357631 14판다구른다 10/23 22:50
2354358 24dj82osj 10/20 03:58
2351548 28rhdqngkrltlfgek 10/17 15:30
2351067 24교육이노답 10/16 21:19
2350513 30이케 10/16 02:33
2347730 24최저등급맞추장 10/12 12:07
2347626 23풀스 10/12 01:05
2345141 39하반신의법선벡터 10/08 20:19
2341715
#공대  공대생분들 122
28rhdqngkrltlfgek 10/03 20:11
2341464 27고대논술합격자 10/03 14:11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오르비 회원들을 위한<span style="font-family: Arial,Helvetic
이번 수능 시험에서가장 높은 등급컷과 만점자수 적중률을 보인(자세한 내용 : http://orbi.kr/0009949081 )오르비-Fait의 기술력으로여러분들께 Fait 17을 자신있게 소개드립니다.<p style="text-align: center;
2017년, 대입 성공의 길을 시작하라!제2회 메가스터디</strong
SKYEDU X LINE FRIENDS<span lang="EN-US" style
저를 &quot;팔로우&quot; 해주시면 입시 관련 정보를 가장 먼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만점자 비율국어 0.23% &nbsp;(오르비-Fait 0.22% 예측)수학나 0.15% (오르비-Fait 0.12% 예측)<p style="text-align:
어디갈수있을까요??
담임쌤이 경북대 전자는 된다는 거 같은데서울가면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요??(아 영어 94점받았아요 성적표보고 알음)
지금까지 나온게 최종판인가요?아니면 변표나오고 업뎃대서 또 나오나요?
낙지 기준으로 공대는 642인데 자과대는 647이라고 뜨네요. 확실한 건가요.?
만약에 원서접수마지막까지 6-7칸이라면기대가능한건가요?
부모님께서 입시에대해 많이 불안해하셔서 정시 대면컨설팅을 받아보러 대치동에 가볼 예정인데요&nbsp;인터넷에 정보가 되게 적더라구요 무작정 대치동에 가서 학원들을 뒤져봐야 되는건가요?정보있으시다면 쪽지로든 댓글로든 추천 부탁드립니다.
어느정도 까지 가능하려나요
물론 지금까지 저는 공대 쪽 적성이 맞다고 생각해 왔지만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ㅠ
무조건 컴공쓰려고 해요&nbsp;안될까요?ㅠㅠ
무조건 컴공쓰려고 해요.안될까요?ㅠㅠ
홍대 건축 어떤가요
원래 5~6칸뜨던거 1칸뜨고10칸이던것도 7이러고 난리도아니네요 ㅠㅠ영어못봐서 그런거같은데. ..에휴
연대나 고대 산공, 컴공 가고싶은데 가능할까요ㅠ
어느정도까지되죠? 지금 해물탕 모조리 4칸떠서 눈물ㅠㅠ
토목공학과갈건데 어디까지 생각하고 있으면 될까요??
컷 근방 원점수란 변환점수컷에 대응하는 원점수 기대값을 어림한 겁니다. low level language를 이용했다고 볼 수 있으니 정밀성은 기대 ㄴㄴ 일개 입잘알이 rainbow table 보고 한 궁예질일 뿐이니 정확성도 기대 ㄴㄴ서울대 의대: 390 근방연성울카고: 385 근방인설의, 수도권의: 375~380삼룡의: 370 초중반서울대 공대: 365~370 초반서울대 수리과학부: 380 근방지사의: 365~370
한달 후 고1되는 중딩입니다저는 공대진학을 희망하고 있고요 장황한 꿈이지만, 설포텍중에 하나를 가고 싶습니다11월초부터 신승범 선생님 수1강의를 듣기 시작했습니다.(늦게시작한거 저도 알아요..)맛보기 강좌로 들었을 때에는 잘 맞을것 같고, 실제로 초반에는 정말 좋다
07~14학년도는 의전 시절이니 말할 것도 없고,15학년도엔 의대 복귀로 빵구났지만 국수영이 쓰레기같이 나왔음. 또 서연고 입시는 빡셌음.16학년도엔 투과목 응시자가 표본 때문에 백분위 털린 걸 넘어, 만점자 비율 때문에 구조적으로 털릴 수밖에 없었음.&nbsp;반면 올해는, 내일 성적표가 나와봐야 알겠지만 위 사례 중 어떤 거에도 해당하지 않음. 그러니 배부른 생각 하지 말고 곱게 대학 가는 게 좋음.
한동안 수험생활, 키배에서 멀어져 있다 와서 감이 좀 죽은 듯그래도 ㄱㄱ
특히 수능 못친 수시생도 경멸하는 경향이 짙던데&nbsp;에피, 센츄, 뱃지는 수능 잘쳤든 못쳤든 왜케도 숭상하는지 궁금함. 수능, 수능 못친 수시생 싫어하는 집단이랑 에피, 센츄, 뱃지 숭상하는 집단이랑 많이 겹치던데 ㅇㅇ
박정희 아니면 김대중, 노무현 정도의 인간이 영웅시됨. 대통령감이 그리도 부족한가.
정시 관련 ㅇㅇ 조만간 첨예하게 싸서 올릴 건데 몇에 올려야 이륙가능성 높음?
서강대 공대 가능 할까요...
그냥 남자가 어투 측면에서나 인증하는 사진 측면에서나 노골적으로 귀여운 척 궁상 떤 걸 못 견딘 사람도 오르비에 많은 거임. 메인 보고 그냥 평범한 인증인갑다 하고 별 생각 없이 들어갔는데 남자가 독특한 표정 지으면서 찍은 사진 올려놨고, 남자 이성애자들끼리 변태같
진짜배기들이 오르비의 일반론적인 패배주의에 휩쓸려 좌절하지 않길 바랍니다.
서성한을가면 집에서 다닐수있는데다가 주변 인맥도 그 대학의 사람들을 만나면서 대학생활 할수있어서 좋아보이고..지방수의대는 군대 꿀 + 적성에 좀더 잘맞지만대신 지방가서 적응하는데 어려울거같고,, 6년제에다가흙수저라서 개원같은것도 못하는게 걸림돌이 될거같아서 고민되네요.사실 다 거르고 제일 중요한건 원서 3개 광탈 피하기인데그냥 공대쪽으로 쓰는게 무난할까요?
혹시 1번 틀리신분 있나요? 5각형인걸 인지 못하고 평면이네? 흑연ㄱㄱ해서 1번 틀렸네요 (답은 풀러렌) 자그마치 3점짜리 문제인데ㅜㅜ
항공대 1차 붙었는데 면접 가야하나요??
공부를 열심히 하는 건 아니지만 대학생활 하는 것만 해도 바쁘던데요. 특히 한 명은 에피인데 소개팅이랑 동아리, 공부 등등 때문에 바빠서 오르비 할 틈이 없어요.
실제로도 사고력, 통찰력 따위가 범인이 범접하기 힘들 정도로 우수함. 물론 인류가 60억이 넘으니 나 이상으로 똑똑한 사람도 널렸지만, 그게 나를 안 똑똑한 사람으로 만들진 않음.
라인좀ㅜ부탁드려요ㅜㅜㅜㅜ
오늘이면 포스텍 면접의 마지막 날이네요..토요일에 면접있었고 월요일에 면접이 있는데 이제 자고 일어나서 면접 보러 가는 사람 여기 있으려나...ㅋㅋㅋㅋ작년에 면접보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신입생이 들어오네요ㅋㅋㅋㅋㅋ오늘 면접보시는 분 다 잘봐서 내년에 포항에서
이과 산경공인데요...Xn/n 극한값구하는거 마지막에 -안붙여서 1/3쓰고 평행사변형 넓이 점과 직선사이거리공식 써서 28파이 쓰고 마지막 -2ln2 쓰고 화학에서 3000K를 300K라고 했는데 합격 가능한가요...... 나머진 다 맞은것 같아요... 수능망해서 이거밖에없네요 ㅠㅠ&nbsp;
고려대, 고대 논술 (이과) 전기전자공학부지원했는데요수학1. 1/2파이-루트3/22. -1/33. 18파이 (36파이인데 2배씩 안해줘서 실수)4. 8루트2/e^25. ln2화학번호는 제대로 기억안나는데 0.025g / 3363K / 2.79g / 1.22V / H2나옴&nbsp;이런 답 적었는데요&nbsp;합격가능할까요
전화기 전화기그러는데 전화기가 어떤줄임말이죠?? 그리고 국립대 전화기가려면 어느정도 정시등급이나와야하나요??제가집이 충청쪽이라 충남대 전북대 등등전화기는 가서 뭐하는곳이죠..ㅜㅜ 아진짜 아무것도 모르겠네
충북대 공대 쫌 높은 과 15학번인데이번에 반수해서 부산, 경북 공대 갈만한 성적 나왔거든요(서성한 공대 목표로 한건데 실패해서.. )충북대 학점도 개판이었구 별로 애정이 없어서요ㅠㅠ학교 이름 말하기도 창피했고그래서 저는 수시 안되면 부산대나 경북대 갈생각인데&nbsp;부모님은 굳이 옮길필요 있냐구 하시네요조언 부탁드려요
한양대 융전 논술 보러 갔는데 잘한 거겠죠?그리고 내일 고대 기공 논술 보러 갑니다.
I&#038;&#39;ll be back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포항공과대학교 전자전기공학과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지금이 딱 포항공대 1차 합격한 친구들이 면접을 열심히 준비하고 있을 것으로 압니다.그 친구들이 면접을 잘 봐서 내년에 포항에서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현재 수강하고 있는 과학과 사회의
기계공 어디까지 갈수있나요..? 69월 둘다 잘봤는데 수능을 이렇게 망칠줄은....ㅠ 아주대 기계공 특정은 수학과학 50:50보던데 가능할까요..? 아니면 홍대 기계공은 안될까요 영어 안보던데...ㅠㅠ 국어 12번 복수정답되면 3점 오를수도 있는데 이번년도에 꼭 대학 가야되서....ㅠㅠ
전자인데 가야할까여??논술잘 못하고 귀찮아서 가기 싫은데 ㅠㅠ
예비고3인데 한양대 에너지공학과를 목표로하고있슴다수시로는 못갈거같고 정시로가야 될거같은데&nbsp;정시 얼마나 나와야 안전빵으로 합격할수있나요?아직까지 등급 이만큼나오면 어디는간다~ 이런걸 잘모르겠어요..
화학을 아마 밀려쓴거 같아서...화학에서는 심각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인서울로 어느정도 가능할까요? 부탁드립니다 정말&nbsp;ㅠ
안녕하세요ㅎㅎ저는 지금 중학교3학년이고 곧 고등학교 1학년이되는 여학생입니다.다름이아니라 최근에 수험생커뮤니티 오르비를 알게되었는데지금 공부하는것에 막힘이 있고약간 찝찝한 부분들이 한둘이 아니여서 질문을 하게 되었네요저는 우선 선행을 많이 나가지는 못하였
시험 공부하기 너무 싫다
과는 산업공이나 컴공 생각중인데 가능할까요..?
물1, 지2 선택해서 봤습니다.물2 해놓고 가라는 얘기를 들었는데또 해놓으면 좋은 과목 있을까요?
이번 수능 보는데 난독증 걸렸나.....&nbsp;국어 영어 이렇게까진 못보적은 없는데...그래도 최저는 다맞쳐서 논술 올인하고정시는 힘들까요???어디까지 되나여???
아 생2 가채점 불안하네요....암튼...
저를 포함한 누구도 맹신하진 마시되, 그냥 참고 목적으로 댓글 달아 보세요
과는 전전/기계쪽 원하는데 경희/건국/시립중에 가능한데 있을까요? 어디학교 낮은과까지가능할까요?
(한국사 3등급)이과 공대로 인서울 할 수 있을까요..여자라 여대도 포함해서요.. 영어 반영 비율 높은 대학으로 하면 가능성 있는대학이 어디나 있을까요? 세종대나 숙명여대정도도 힘들까요?조언부탁드립니다ㅠㅠㅠㅠㅠ
서성한 공대 전화기 될까요ㅜㅜ
어느정도 가능한지 궁굼합니다.
6월에 첫글 이후로 눈팅만 하고 두번째 글인데 이런부탁 죄송합니다. ㅎㅎ국 85 &nbsp; 수(가) 88 &nbsp; 영 79 &nbsp; &nbsp;화1 44 &nbsp; &nbsp;지1 45현역이라 정시관련 모집이나 원서 하나도 모르는데, 이성적이면 대충 어디 예상 가능한가요?
국어 81점수학 84점영어 94점생1 36점지1 47점인데경희대 기계 정시로 못갈가요???
국어70 수학85 영어85 화1 42 생1 42경희대까지는 갈껀데 하...자살
디지스트 수시 합격생입니다.&nbsp;디지스트 인지도가 얼마나 되나요?&nbsp;대학 인지도 보고 가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일반적인 사람들은 잘 모르나요??
하아아아앙
취업이 잘 안돼나요??생각해보면 회사 들어가면 학벌 상관없이 다 처음부터 시작하는거 아닌가욥?공대 나와서 회사 들어간다고 했을때 그 공학적인 지식을 직접적으로 회사생활하면서 쓸 일이 있는지..저는 그냥 엑셀 배우면 편하다고 들어서오히려 대학생활 4년동안 팀플에 과제에 여러 사람 만나면서 사람들이랑 일하는거를 더 자주 해본 문과생들이 더 &nbsp;좋은거 아닌가 하는 생각...그냥 갑자기 든 생각이네요TT
&nbsp;만약에 꿈은 문과쪽인데 취직 잘된다고 공대를 나와서 어디어디 기업 취직했는데&nbsp;회사생활에 스트레스 과하게 받고 막 하루하루가 지옥이면 그것도 별로이지 않을까요...?차라리 어렵더라도 자기가 하고싶은과가서 어떻게든 살아남는게 낫지 않을까..하는 생각아직 현실을 잘 몰라서 그러는건가여...TT
술/게임이 전부인가요?공대지원했는데 전전다니는 형이 그러더라구요..대학도 노는거 뭐 별거 없다면서TT
시립대 공대계열에서 인풋 아웃풋 좋은과가 어디죠?? 자꾸 시립대는 세무 도행이 좋다고만 듣고 공대계열은 잘들어보질 못해서 궁금합니다 도시과학?쪽이 유명하다던데 그러면 시립대 전화기쪽은 별로인가요? 시립대에 대해서 오르비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시립대 상위과 갈빠엔 서성한 낮은과를 갈까요? 궁금한게 많네요 ㅋ....
고대&nbsp; 바의공쳤다가 떨어졌네요&nbsp; TT&nbsp;바이오의공학에 뜻이 있어서 다른데 알아보니까 별로 없더라구요...그래서 기계나 전전 생각중인데바이오의공학이랑 관련깊은게 기계공학인가요 전전공학인가요??
앱 개발해서 사업하는게 꿈입니다. 조금 찾아본결과 , java,c언어,c++, jsp , db , 안드로이드 개발과정 을 배워야한다고하는데.. 컴공과를 가야하나했는데 ,타카페의 컴공다니시는분의&nbsp;글을읽어보니&nbsp;컴공과는오히려 순수 컴퓨터에대해&nbsp;파고든다고하네요.그렇다면&nbsp;저런것을배우는 it계열은 어디로가야할까요?&nbsp;
dgist 면접 사흘전인데 이제서야 이공계의 별 카페를 알게됬습니다. 출석5일을 해야 글을볼수있는데 불가능합니다 ㅜㅜ 혹시 아이디 공유해주실분 없나요?? 화요일까지만 쓸거에요
인천대하고 국민대 면접이 겹치는데 후자가 1시 전자가 9시에요 버리는게 맞을까요?
거품학과가 몇개 있다고 들었는데, 그중에 하나가 신방과네요ㅠ전 꿈이 피디인데, 신방과가서 배우는게 실제 피디생활에 도움이 되나요?&nbsp;전 일단 공대넣을 생각인데 (전화기중하나) 공대에서 4년 공부하고 피디하면 헛고생한건가요?
어디로 가실래요?
오랜만에들왓는데 질문받습니다 신상빼고다받습니다 ㅎㅎ
일요일날 인하대학교&nbsp;면접있는데재수생이라서.. 학교에서 면접 수업 받을 수 있는 환경도 아니라서요..인하대 면접 1차는 인성 2차는 전공적합성인데혹시 면접 잘하시는 분 계신다면,태도, 몸짓, 손짓 and 어떤 방향성으로 준비해야 할지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백분위 메가기준 국어94 수학97 영어83 화1 97&nbsp; 생1 93 등급은 21312
풀어보신분들 별로인가요? 거의다 별로라고 말하시네요. 돈값못하나요? 교재무료쿠폰으로 사려하는데
2,3학년되면 운동할 시간 있나요...?하루에 1시간은 말도 안되나요?
그냥 심심해서 쉬다가 작년 논술점수랑 최저충족률 보는데서울캠에 있는 자과대는 논술컷이 70중반~80대까지 가는데국제캠에 있는 공대는 논술컷이 보통 60중반쯤인데&nbsp;왜 이러는거죠 ??시험이 다른건가요??아니면&nbsp;단지 서울캠이라는 이유로 사람들이 몰려서 컷이 높아지는건가요? 최저충족률은 크게 차이는 안나는것 같아서요.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