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성한중
성대장학금
#!서성한중 #성균관대
  • 35wefsd84
  • 작성일 15-12-23 21:41
  • IMIN 553950
  • MS 2015
  • 조회수 437
http://orbi.kr/0007244248

http://orbi.kr/0007244248

이글을 내twitter로 보냅니다 이글을 facebook으로 보냅니다

이번에 성대장학금때문에  나군 사과대랑 경영 많이 영향받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56ROTEM
0

원래 장학금은 있었기에 입결에 영향은 없을듯..

2015/12/23 IMIN: 510240 IP: 223.♡.184.24 MS: 2014

그렇긴한데 이번에 컷이 좀 낮아져서.

2015/12/23 IMIN: 553950 IP: 221.♡.10.107 MS: 2015

작년보다 컷이 낮아져서 어떨지는 지켜봐야죠.

2015/12/23 IMIN: 408199 IP: 123.♡.186.147 MS: 2012

성대 장학금이면 연고대 갈 수 있는 성적일텐데
연고대가 나군에 있어서 치명적인 영향은 없을거에요.
장학금이 중요한 건 아마 가군에 성대 쓰고 나군에 연고대 쓰는 조합 밖에 없을거에요.
그것보다 점수가 높으면 가군에 서울대 나군에 연고대를 쓰겟고 (아무리 장학금이라지만 서울대 가야죠)
그것보다 점수가 낮으면 나군에 성균관을 쓰고 가군에 어딘가 쓰겠죠

가군은 영향 없어요 그냥

2015/12/23 IMIN: 578896 IP: 175.♡.250.13 MS: 2015

54Saint.
0

나군은 영향이 크지않을거에요.
가군이 영향이 크지

2015/12/24 IMIN: 617758 IP: 128.♡.53.63 MS: 2015

그랬으면 좋겠네요 삼장받는데도 사탐망이라, 나군은 추합도 거의 없어 경영은 좀 불안하네요 그래서 가군에 성인문 안전 넣으려고 하는데
... 이것도 고민.... 아예 나군 사과를 안정으로 쓰고 가군 성경을 스나해야 하나... 계속 생각이 변해서 ㅠㅠ

2015/12/24 IMIN: 586901 IP: 211.♡.183.135 MS: 2015

#!서성한중
 공지 77Operatorsicon운영자 2011/07/11
 공지
#공지 #자유게시판 #추천   오르비의 하루 매출이 1억원을 돌파했습니다 7389
77Operatorsicon운영자 12/03 10:52
 공지
#생활상담실 #크루비 #화장품  ...  처음이라 서툴러도, 이거면 ☆남.심.저.격☆ 완료! 3000 43
51Staffsicon화장품언니 12/02 18:44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10:19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2/02 09:38
 공지 74Operatorsicon컨텐츠관리자 11/29 14:26
2400822 4한양대 뚫자 11/23 22:15
2399102
#!서성한중  시1발 잠을못자겟네 84 1
4한양대 뚫자 11/22 22:57
2386804 7NeoPrime 11/18 01:56
2125863 36고대논술합격 2015/12/24
2125434
#!서성한중  성대장학금 437 6
35wefsd84 2015/12/23
2112706
#!서성한중  지낚사 정시 내신반영 200 1
18unB20I7ab1ixze 2015/12/13
2111187 28좌절금지 2015/12/12
2108292
#!서성한중  서성 가능한가요?? 630 7
33asdasdasdasd 2015/12/10
2081751 26설공16학번## 2015/11/20
2076650 32은빛창 2015/11/16
2076252 54트윈스우승 2015/11/16
2074181 49노이에르 2015/11/14
2073941
#!서성한중  서성한 143
43ㄱㄷㅋ 2015/11/14
2071023 54트윈스우승 2015/11/13
1912784
#!서성한중  하아... 316 2
24레온하르트 2015/03/06
1869168
#!서성한중  표본좀.. 374 1
43존엄사 2014/12/29
1861789
#!서성한중  스나좀 ㄷㄷㄷ 1042 4
18좋아 가는거야 2014/12/22
1857703
#!서성한중  물공님 계산기 315
32달마시앙 2014/12/18
1846889 31낮은 마음 2014/12/08
1824940 38밀라쿠니스 2014/11/14
1822137
#!서성한중  어디로 가야하오? 594
33데햇크라켄 2014/11/13
1707660 19이레나 2013/12/23
1707612 13갈건데요 2013/12/23
1704394 30P반OW수ER 2013/12/20
1700059 32잊어라시작해라 2013/12/14
1694289 28난슬플때학춤을춰 2013/12/08
1691312 13Elly& 2013/12/06
1690902
#!서성한중  성대 글경제 추합 847 1
32니야쨩 2013/12/06
1685769 29ㅁㄴㅇㄻㄴㅇㄹㅁㄴㅇㄹ 2013/11/28
1674364 3014서연고 2013/11/08
1674021 48Managersicon최자개코 2013/11/08
1673180 25하와이안썬 2013/11/08
1659538 21kimklk 2013/09/08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Horus Code)<
* 정품 브랜드 의류를 국내 최저가에 총알배송하는 크루비 ( http://crewbi.com )* 국내 최고 수준의 입시 전문가들을 모신 오르비 정시상담17 ( http://ipsi.orbi.kr/consult )* 입시분석 최초로 과학적인 확률론을 도입한 fait17 ( http://ipsi.orbi.kr/fait17 )* 국내 최고
안뇽하세여?진짜 오랜만에 화장품언니왔쪄영!!!&
SKYEDU X LINE FRIENDS<p align="center" class="MsoNormal" style="text-align:
벌써 12월...!2016년이 한 달도 남지 않은 지금!<span style="font-family: Arial,Helve
오늘 밤 11시!잊지 않았죠? &nbsp;문상폭격 광클 이벤트<span s
국어 89수학92영어 85화1 42생1 42백분위 반영비율2323 으로 표점 517나오는데 성대공대안되나요
이과라인좀 봐주세요~ 욕해서 죄송해요~국89 &nbsp; (2)수92 &nbsp; (1)영85 &nbsp; (높은3)화1 42 &nbsp;(2)생1 42 &nbsp; (2)&nbsp; 반영비율고려해서 성대공학 안되나요&nbsp;성대공학 522인데 추합권은 예측은 힘들지만 얼마나 내려오죠..
화1생1 - 86/96/79/38/47
있다면 몇점정도?(국영수 표점 기준)예를들어 장학금 컷이 딱 1점 높으면 1점 구입하는게 이득이겠죠혹은 그 돈으로 그냥 재수하는게 나을 수도 있고.만약 거래된다면 얼마로 거래될까요?ㅋㅋㅋㅋ
이번에 성대장학금때문에&nbsp; 나군 사과대랑 경영 많이 영향받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낚사에 제 내신 성적을 입력했는데, 제가 1,2,3학년 통틀어서 2.4 등급정도 되거든요? (3학년 2학기는 안하는줄알고 던져서 ㅠㅠ) 그런데 대부분 내신점수 99.5~ 100점이더라고요.. 이거 잘못나온건가요? 아니면 산출방식이 엄청 후한건가요?
ㅈㄱㄴ...페잇이 짠거였으면 ㅠㅠ
라인좀 부탁드립니다ㅠㅠ
한양대 기계될까요?ㅠㅠㅠ삼반수인데 한양대기계만이라도 가고싶어서요......
국어 완전 말아먹고ㅜㅜ 그나마 사탐표점이 좋을 거 같긴 한데요,,과 상관없이 대학만 최대로 높인다 했을 때 중경외시라인이나 한양대 하위 가능할까요??
사실 서성한 가고싶은데 ㅠㅠ서성한 하위과는 가능한가요??하 정시 너무 어렵네요 ㅠㅠ
이과 반영비 2323기준 누백 4.5프로 표점 509 정도 뜨는데어느라인까지되요? 내일 성한 보러가야하는데 ㅠㅠ
한양대 중이상 과 가능할까요?
중대 경영간 아는형 말로는이점수로 중경외시 상경은 갈수 있다던데저는 서성한이 너무너무 가고싶네요 ㅠㅠㅠㅠ네이놈 국어 ㅠㅠㅠ
생각보다 대학생활이 그리 재밌진 않네요 ㅠㅠ 앞만보고 달려왔는데 그냥 고등학교와 다른점은 술마실 수 있는 점?ㅠ 여친이 없어서 노잼인가?
성대 가군 인문 표본좀요ㅋ&nbsp;&nbsp; 표!본! 보!냈!는!데!도! 안와서 Fait님께 안왔다고 쪽지도 드렸는데 끝까지 안옴 ㅜ&nbsp; 652.8 있지 않나요??&nbsp;&nbsp;&nbsp; 에혀 궁금해라..&nbsp; 나군은 가망없고 가군이 되야되는 상황이
서성한 스나 가능함??? 어디 가능함??
한양대의 누적 백분위가 0%가 뜨는데 이건 무슨 뜻인가요?
아... 수학 3등급이 너무 크네요...안 되면 재수해야죠 ㅠㅠ
어디까지 비빌수 있을까요 ㅠㅠㅠㅠ
95 100 100 43 43 (화1 생1)어디로 가야하오? 정글 갱킹 필킬각이 안나오는 이점수로 난 어디를 갱가서 킬각을 내야한다는것인가... ㅜㅜ
으악 똥줄타네요발표 왜케 늦게하는거야ㅠㅠ
표점합 505인데 수학이 망했어요지낚사에서는 (가)성대 전전 (나)중앙대 컴공 (다)건국대 건축를각각 2칸 4칸 6칸 이렇게 뜨던데 2칸은 가능성이 엄청낮은거죠 ㅠ?4칸도 가능성이 높진 않은건가요? 좀 도와주세요 ㅠ
고대식 466.93 성대식 449.35인데요가군에는 고대나 성대 자과대 쓰고 나군에는 성대 자과대 쓰려고 하는데가군에 고대 쓰는건 지푸라기 짊어지고 불에 들어가는 짓이 될까요?? 가군이 문제네요퓨ㅠ고대 생명대 쪽으로 쓰려고 하는데요...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한양대 건축이랑 고민중인데요어떤 메리트가 있는지전망은 어떤지 취업은 잘되는지혹시 학생이시라면 공부는 어떤지 등등최대한 많이 알고싶습니다. 결정을 빨리 내려야하니까요..
&nbsp;&nbsp; &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nbsp; 국어B&nbsp;&nbsp;&nbsp; 수학A&nbsp;&nbsp;&nbsp; 영어B&nbsp; &nbsp;&nbsp;&nbsp; 한지
성대 전전컴이랑 서강대 기계공학 붙었는데 어디가 더 좋을까요??둘다 우선선발이었어요~!
많이 돌까요? 글로벌은 연고대로 빠지는 사람들 얼마 없겠죠?ㅠㅠ 아 슬프다그리고 이 성적으로 서성한 갈수 있는지 좀 알려주시면 참 감사할텐데
하위과라도될까요??
국어A 답을 안써와서... 2개는 확실히 틀렸는데 3개가 확실하지않아서요...그래서국어가 1~3등급중하나가뜨고수학B은96이고 영어B는 92 화145 생247인데....성대자연과학계열 이랑 한양대 화학과 국어만약에라도3등급받아도 정시로요기갈수 있을까요?!..
백분위 98 96 99 94 99요ㅠㅠ문과에여
1.수시 고서성한 논술썻는데 보러가야겠죠?2. 이대 수시2차 학생부전형 쓸까요 말까요 이대학생부기준 만점이라 쓰면 그냥 갈 수있는뎅ㅜㅜㅜ3.정시로 최고~최저 어디까지 갈수있는지 라인좀 써주세용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과이구요 목표는 서성한 이상인데요...ㅠㅠㅠ요번에 91 92 87&nbsp; 생1 47 생2 45 이렇게 나왔는데요..꿈은 고대인데.. 절박하거든요 ㅠ&nbsp; 이정도면 서성한 이상은 갈수있을까요?..혹시 안된다면.. 어느 정도 올려야하는지좀 알려주세요 ㅠ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