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오르비 Fait 광고글에 포함된 일베 로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157291

순간 제 눈을 의심했네요
좌측 서울대의 깃털과 횃불의 상단 양 끝 "ㅇ" "ㅂ"
우측 고려대의 호랑이에 줄무늬로 그려진 "ㅇㅂ"
실제 대학 로고와 비교해보면 확연한 차이를 바로 알 수 있습니다.
해당 로고들은 모두 그 유명한 반인륜적 커뮤니티에서 의도적으로 유포한 일베 변형 대학 로고입니다.
https://www.google.co.kr/search?q=%EB%8C%80%ED%95%99+%EB%A1%9C%EA%B3%A0+%EC%9D%BC%EB%B2%A0&newwindow=1&source=lnms&tbm=isch&sa=X&ei=3I5-VLSwIoPj8gWvlIKIAw&ved=0CAYQ_AUoAQ&biw=360&bih=567
구글링 참고
국내 최고수준의 입시 예측시스템이 페이지 디자인할때는 구글링해서 대충 아무거나 긁어다가 붙여놨나 봅니다.
아니면 웹 디자이너가 일베충이거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한번 요번 헌재 결정에 대해서 0 0
논설문처럼 써봤는데.. ㅋㅋㅋ 올려볼까..?
-
내가 죽는 것보다 엄마아빠가 슬퍼하고 고통스러워 할 거 생각하면 그게 더 슬플거같다
-
매튜렁 씨발새끼야 3 0
고맙다 기어코 6승 1패를 8승 8패로 만들어주는구나
-
마구 퍼지고 있다더군요 설교는 1-2학년부터 임고 준비한다? 헛소문입니다 지금...
-
새벽공기 좋다 0 0
담배연기, 매연이 없음!
-
생각보다 응시료가 많이 비싸네 미국 게 다 그렇지만..
-
전에 만났던 입벌구 여자 썰 2 0
진짜 거짓말이 한두개가 아닌데 가장 어이 털렸던 건 자기는 부끄럼이 많아서 자기...
-
6시간뒤시햠인데아픔 2 0
1시간전에 토 4번하고 지금 배가 너무아파요 응급실가서 수액맞고 좀잠못자더라도...
-
6모가 쉬우니 2 1
내 찐 실력을 알 수가 없네 진짜 내 실력인건지 쉬워서 뻥튀기된건지
-
배가 고프니 2 0
비빔면을 먹을것임
-
수능 입시 시절(2) 0 0
처음 수능 공부를 해왔던 당시에 인강도 듣지 않고 과외도 안 듣고 학원도 안다녀서...
-
작년에 영상 하나 올린거 100만 찍고 유명해진 여고생인데 이번에 김부장에서 소지섭...
-
9모 치고싶은데 0 0
9월 이후 현재 대학 기숙사로 이동 접수기간에 본가 칠수가 없음(둘 사이 차로 3시간 소요)
-
오노추 0 0
-
그 서울대도 내신 좀 줄였으니
-
ㅋㅅㅋ
-
걍 새고 6시에 나갈까 4 0
나쁘지않아보임
-
이거 어떻게 해야할까 5 0
본인은 지금 개ㅈㅈㅈㅈ반고 중에서 개ㅈ반고 다니는중임 인원도 ㅈㄴ 적어서 등급...
-
갠적으로 진짜 좋아하는 곡 4 0
먼가 성인될때쯤 되니까 즐거운 시절은 다 지나갔고 이제 사회의 부품이 되어야...
-
글을 썼다 지웠다 6 1
엉엉 우우래
-
잠만 이게 무슨소리여 6 0
아니 십ㅋㅋㅋㅋㅋㅋㅋ
-
다즈비 버전도 만만치 않음 노래 자체가 다즈비 음색과 딱 맞아떨어져서 그런듯
-
수능 입시 시절(1) 3 1
흔하디 흔한 사회에 적응하지 못하는 사람이고 공부도 못하는데다가 운동도 재능도...
-
비둘기야 밥먹자 3 1
99999999
-
김지영 김기철 병행 0 0
김지영쌤 유형덕해 수강중인데 제가 해석이 약한데 지영쌤이 해석 자기도 어려운건...
-
이거들어바 6 1
뭔가 하찮고 중독적임
-
뭐지 2 0
방금 오르비 들어왔는데 뭔가 굉장한 투기가 있었던 거 같은
-
매튜렁 한국 오면 죽을줄 알아라
-
이런문제푸는게재밌음 10 2
하늘보는거
-
이거 어떻게 해야할까 18 0
본인은 개ㅈㅈㅈㅈㅈ반고 재학중이고 2학기때 물리 신청해서 대한 진학 하는데 물리가...
-
감기약때문에 계속 쓴맛올라옴 6 0
우욱
-
소문은 항상 와전됨 7 2
화가 나네
-
락페 가보고싶어 6 1
내년에는 꼭
-
잔다 ㅇㅇ 2 1
ㅃㅃ 내일봅세
-
랄로도 아동캐릭 야짤은 안봄 4 1
눈물이 주르르르
-
나는 내 알림 그걸로 글을 읽어서 잘 몰랐음 메타가 ㅂㅅ같았다는 것도 12시쯤...
-
케플러 9 1
내가 아는 케플러는 이 분이 아니라 이 분들인데
-
1명 차단 완료 6 1
왜 차단되었는지는 당사자가 알 리는 없겠지 자신도 이유를 모를테니
-
야청물 저건 또 뭐임 2 0
건실하게 딸쳐라 건실하게
-
잘쟈... 6 1
-
설뱃 옵붕이들 5 1
제국주의 앞잡이들
-
젠젠 츠카메나이 7 1
키미노 코토
-
샬롬, 자이오노스입니다. 제목 그대로 휴르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수완 현대시 자료...
-
내일기말고사인데 9 0
밤새 공부해서 갈까 걍 피지컬로 뚫을까 국어+물2임
-
잘 하는게 있으면 좋겠어요,, 2 1
공부든 운동이든 기능이든 뭐든 잘 하는 일 하나만 있으면 좋겠어요,,, 잘 하는 게...
-
세계사,동아시아사 독학서 0 0
지환지환님이 쓰신 책 혹시 공부하고 작년에 수능보신분 사용후기 쪽지 or댓글로...
-
매튜렁 내가 반드시 죽인다 3 0
시발새끼야
-
신속한 대한민국의 안락사를 바랍니다 12 1
-
랄로<<<<<원이 7 1
찬호야 미안한데 오늘은 원이 유튜브가 더 재밌다
-
calibrated 조율된 8 0
영단어
헐
심려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저도 여태 전혀 몰랐네요. 다시 꼼꼼히 보면서도 어디가 다른거지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디자이너가 이미지를 가져오다 한 우발적인 실수 같습니다.
각 대학의 정식 교표로 최대한 빨리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pc버전으로는 아직 수정이 안된것 같네요 결제하러갔다가 흠칫했어요 ㅠㅠ
cache에 이미지가 남아있어서 그럴 거에요 보통 새로고침 하면 없어져요
ㄷㄷㄷ; 이런 참사가
근데 솔직히 저건 찾기어렵긴하네요. 실수겠죠
ㅋㅋㅋㅋ고의일까 실수일까ㅎㅎㅎㅎ
연의요
빵터졌네 역시 입시사이트오르비 ㅋㅋㅋ
일베에 고학력자 꽤 있어요 현직 판사, 하버드대, mit, 블랙카드 가진사람, 연대교수 등등... 예전에 일베인증대란이라는 동영상 봤는데 다 자기 아이디 적어놓고 인증샷같은거 찍었더라구요... 갑자기 자괴감이...
물론 일베회원중 극소수겠지만요
극소수입니다. 게다가 그 인증들중 주작도 많을거예요.
소름돋는다 방금까지 fait 구매하려고 광고글 읽고있었는데.
ㅋㅋㅋ솔직히 저걸 발견하는게 더 신기한거아닌갘ㅋㅋㅋㅋ
걍 구글링 실수겠죠
일베하지 않는이상 알아보기 힘들듯
물론 제가 일베충은 아닙니다
아 네 그런뜻이 아니었습니다 사과드리죠
맞음 난 전혀 그렇게 생각해본적도 없고 아직도 잘 모르겠음
구글링 실수라고 하기엔.. 변형된 로고보다 정상로고가 훨씬 많기도 하고. 서울대 고려대 두번실수한건가..ㅋㅋ 독립시행이라곤 하지만
그런가요ㅋㅋ
연세대 변형로고는 ㅅ자를 ㅂ자로 바꾸는거라 너무 선명하게 표시가나죠 ㅋㅋ 근데 누가봐도 변형인걸 알수있는 연세대만 정상로고 사용했네요..
굳이 일베안해도 뉴스에 몇번 나온적 있기때문에 알사람은 알듯. 글고 왼쪽 서울대꺼는 너무 선명하게 보이는데요 ㅋㅋ
네 그럴수도 있겠네요. 저는 곤충들일에는 관심이 없어서...ㅎㅎ
구글링 실수든 뭐든 사과는 하라 이거죠 ㅇ
저번에 sbs 연세대 로고사건처럼 사례가 있었으니까 대학로고 뜨면 매의눈으로 굳이 뜯어보는사람 충분히 있을 것 같은데... 일베 싫죠 그래서 일베로 아무 사람이나 몰아가는 건 더 싫어요
뭔차이임?
뭔차인지 알아보시라고 밑에 구글링 링크까지 달아놨습니다. 스크롤 10초만 하면 비교자료까지 쭉 나옴
오 숨은그림 찾기 ㅅㅅ
별로 느끼지도 못하겠네 .
교묘해 ㄷㄷ
정말 그냥 흘겨봤을땐 못 알아챌 정도로 교묘하네요,,,ㄷㄷ
이런거 발견하는 사람들 진짜 신기함
전 이걸 제가 제일 처음 발견한게 더 신기합니다
하여간 일베충들은 저런걸 왜 만드는지 모르겠음 ㅋㅋㅋ
저런거 만들어 놓고 남들이 실수로 저거 쓰면 희열 느끼는 듯..
아무리 봐도 베충이들은 변태 성향이 넘 강함..
디자이너 일베충 의심..
22
1급모욕죄 ㄷㄷ
수정이 필요해보입니다
솔직히 인정해줄만한 실수인데 이정도면 완전심하시네요 이거가지고 디자이너가일베충? 솔직히저같아도 실수햇겟어요 물론 적절한비난오면 사과할꺼구요.
'아니면 웹 디자이너가 일베충이거나' 라고 마지막에 짤막하게 한 줄 달았을 뿐인데 누가 보면 제가 일베충 웹 디자이너 사퇴하라 이러면서 장문의 비난글이라도 쓴줄 알겠네요.
아이고 퍽이나 심합니다,
SBS 자막담당 직원도 일베충 의혹을 제기하던 사람이 많은판에...
아니요 그래도 대학 로고 쓸 줄 아는 디자이너는 구글에서 이미지 검색 안합니다. 각 대학에서 AI 파일으로 벡터 이미지를 무료로 제공해주는데 왜 구글에서 쓰나요 구글에서 찾는게 오히려 더 힘들어요. 저는 충분히 디자이너가 일베충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고 봅니다.
심려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저도 여태 전혀 몰랐네요. 다시 꼼꼼히 보면서도 어디가 다른거지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디자이너가 이미지를 가져오다 한 우발적인 실수 같습니다.
각 대학의 정식 교표로 최대한 빨리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넴
오류 발견기념으로 저 페이트 공짜로좀.. 헤헤..
ㅋㅋㅋㅋ
와 진짜 이게 어떻게 한눈에 보이지ㅋㅋㅋ 평소에 일베에 관심이 많으셨나보네
뉴스에도 몇번 나온적 있었는데요.. 모르는게 오히려 시사에 관심이 없는거 아닌가 ㅋㅋㅋㅋ 그리고 이런건 Fait님을 위해서라도 발견하면 말하는게 나은거구요
이런 공식 이미지는 자사 DB에 저장해 두고 쓰시는 게..
아무리 구글링이 편하다지만... 공식 BI는 공홈에서 받아다 쓰시는게....
오르비측에
일베충?
ㅇ
-
Lock
고려대는 많이 봐서 익숙한데설대는 한참을 들여다봤네 ㅋㅋㅋ 어디있는지
저거는 sbs에서도 한 실수죠
헐 소름돋네요....
이런걸찾아내시다니 눈썰미가대단하세요!!
어차피 오르비에 일베많아요 안보여서그렇지
페로즈님도 제가알기로는 일베입니다
전에 수능전이었는지 9평전이엇는지 잠시 오르비 잠잠할때 정치관련글올라왔는데 거기 댓글단것들보고 놀랐습니다.
일베 극혐
저걸발견한게 더신기하다 ㅋㅋ
저걸 어케 알았지... 매의 눈이시네 ㅋㅋ
일베 극혐;.. 진짜 하는거면 실망할듯
저걸 어떻게 발견하지.. 작성자분도 일베하시나요?
아니라고 하시는데 위에서...뭔가 기분찝찝하게 물어보시네요
님 ㅂㅅ인가요? 뭐 이런 질문같은 느낌이네요...
극혐이다
-
-
-
-
어디가잘못됫는지잘모르겟다
서울대는 발견햇는데
고대는전혀모르겟네..
이거가지고일베충으로모는건좀아닌듯..
알게모르게 은근 슬쩍 집어넣는게 주특기입니다
전부 그곳에서 제작한 짤 맞음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일베충으로 몬적 없습니다
(글쓴이한테 한 말 아님)
가지가지한다 진짜 모든 일베유저를 정신병자취급하는 걸 싫어하는 일베 비이용자지만 일베에는 정신병자가 많다는건 자명한 것 같다. 자신들의 존재감을 그렇게도 알리고싶나?
얼마 전에 발표된 2014년 네이버 최다 검색어 보니... 일베가 무려 10위던데요? 이미 눈팅족까지 합치면 어마어마할거예요.
저걸 알아보는게 더 신기하네요 ㄷㄷ
와 진짜 숨은그림찾기도 아니고... 뭐가 다른건지 한참 찾았네요... 그렇다고 디자이너분이 실제로 그 사이트를 이용하는건 아닐거같습니다
아무리그래도 허르비가 일베보단 훨씬 낫지요. 은근슬쩍 일페충 쉴드치네
74점 ㄷㄷ해
ㅋㅋㅋㅋ
와이거 어케발견하시지;;ㄷㄷ
와...ㄷㄷㄷㄱ
제가 디자이너면 직접 공식 홈페이지의 로고를 따 오거나 그러겠는데..
진짜아무리봐도모르겟네..
연세대는2초만에알겟는데..
진짜 님 대단하심
그래도 연베대학교는 안올렸네
연베대학교 마크는 ㅇㅅ 안되있고 ㅇㅂ 되있던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