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새내긔 [578909] · MS 2015 (수정됨) · 쪽지

2016-12-09 03:12:28
조회수 12,249

잠이 안와 써보는 송도캠 배달음식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0015037








화계

불닭, 불닭발, 불날개 등 매운 맛이 매력적인 닭요리점이다. 보통 2~3명이서 알밥+ 계란찜+ 주먹밥+ 불닭으로 구성된 세트를 자주 먹으며 가격은 22000원 정도로 평범하지만 한 번 먹으면 계속 생각난다.

(룸메가 화계에 중독되어 일주일에 한 번 이상 먹지 않으면 죽는 병에 걸린 듯 하다)



장군제육

보통 장제라고 줄여부르며 찜닭, 제육볶음, 오삼불고기 등의 메뉴가 있는 배달음식점이다. 보통 제육볶음을 많이 먹는데, 3명이서 소 자(+밥)를 먹거나 4명이서 중 자(+밥)를 먹는 게 일반적이다. 제육볶음 기준 소 자가 18000원, 중 자가 23000원 정도로 평범하다.



다미

메인 메뉴 중 중 자 하나와 소 자 하나를 합쳐서 삼만원에 먹을 수 있다. 비싸보이지만 양이 많아 6명이서도 먹을 수 있다...카더라.. 필자는 먹어본적이 없다.(아싸인가..)



미친부부떡볶이

미소가 친절한 부부 떡볶이의 준말로 미부떡이라고 더 줄여부르기도 한다. 떡볶이+ 주먹밥+ 쿨피스 + (치킨 or탕수육 or새우튀김)으로 이루어진 세트를 주로 먹는다. 보통 치킨을 선택해서 먹지만 며칠 전 동기의 강요로 인해 탕수육을 먹어본 결과 탕수육도 나쁘지 않다. 하지만 탕수육 소스가 함께 제공되지 않아 머스타드 소스에 찍어먹거나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야한다. 앞서 언급한 세트는 21000원짜리로 4명이서 배부르게 먹을만큼 가성비가 훌륭하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최근에 알게 된 곳으로 아직 모르는 송도러들도 많은 것 같다. 피자+ 치킨+ 콜라로 보통 구성되어 있으며 21000원 부근의 가격이다. 3명이서 먹으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고, 4명이서 먹어도 나쁘지 않다. 맛이 특별하지는 않지만 치킨과 피자를 같이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서 좋다.



DD치킨

송도에 입사하면 아마 처음으로 먹게 되는 배달음식일 것이다. 세 가지 맛을 선택할 수 있고 양도 괜찮다. 보통 21000원 정도(맞나?)의 가격대이며 3명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 하지만 1학기 때 너무 많이 먹게 되어 다들 질려한다... 라고 말은 하지만 먹을 사람은 잘 먹는다. 한창 때는 2기숙사의 치킨계단이라는 곳을 밤에 가보면 2~30개 정도로 추정되는 박스가 쌓여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보통 DD에 질리면 밑에 있는 강호동 치킨으로 갈아탄다.



강호동치킨

강치라고 줄여부르며 구성이나 가격 면에서 DD치킨과 비슷하다. 그러나 더 맛있다.(갈릭버터 개꿀맛) 기숙사에서 걸어서 십분거리이기 때문에 종종 먹으러 가기도 한다. (그리고 피시방으로 직행하는 건 함정)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