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산기업데이트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3993022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미적 내 풀이 뭐가 잘못된거지 0 0
방금 여기 올라온 자작문제 풀어보는데 선지에 답이없음
-
8모 접수완료 0 1
-
참교육 보고 자야지 0 0
진짜 교권 보호좀 해줘
-
운동도좀하고 옷도좀잘입어보고싶고 등등...
-
수능 대치동 악마화 왜하는거임 5 0
더 더러운판은 내신판인데
-
기만할거 하나 있음 5 0
피맥 먹는중
-
국어는 변동성 개ㅈ되긴함 0 0
모평? 현장사설? 다 종이쪼가리다
-
ㅅㅂ제발한번에성불좀
-
27수능 국어 등급컷 예측 ㄱ 2 0
언매 기준
-
여성성이 가끔 부러움 0 0
남성성만 가꿔서 그런가
-
현메타에 대해 진지한 제 생각 2 1
안주 더 가져와라!!!!!
-
대충 어떤 릴스를 합리적으로 비판하는 댓글을 씀 -> 긁혔노 ㅋㅋ -> 긁혔노 ㅋㅋ...
-
이거 생각보다 많이 불편하네요
-
이누마키가 똑바로 말하면 주언이 발동되는 것처럼 쿼티가 텍스트로 댓글을 달면 바로...
-
물1 억울함 3 1
난 평생 1,2등급만 받았는데 수능때 걍 수험생활 전체 커로 뜸
-
수능 때 다른 건 몰라도 국어는 진짜 변동 없는 게 2 1
내가 전까지 계속 4등급이었다가 수능 때 확실한 4등급 뜸 반박 안받음
-
국어는 근데 1 0
진짜 가나형 너무안풀려서 식은땀났음 그 후론 꽤 평탄했던듯
-
걍 이런 화법이 싫음 17 10
A좀 문제 있어 > 너 A한테 차였지? B법 반대임 > 왜? B하다 걸렸어? 초딩...
-
요즘 이런게 웃김 1 1
ㅋㅋㅋㅋㅋㅋㅋㅋ
-
국어는 +-4점(진짜 잘찍거나 찍은거다틀리고 의문사 많이하면 달라지긴하는듯) 수학은...
-
난 수능날 1 0
정말 공부한대로만 나온느낌
-
메인글 쓰니 여르비니? 0 0
-
저렙 노프사에 작성 글이 거의 없는 사람을 조심할 필요가 있어 1 1
저렙노프사에 입시관련 글 거의 없는데 수상하게 정치,사회 글 댓글에만 출몰하는...
-
대충 병신소리 싸질러도 대형고닉하나가 동의하기먼하먼뭐.,,
-
국어 커리어로우 수학 커리어하이 그냥 커리어 전체 통틀어서임 사설까지 싹포함…...
-
독서실 새로 들어온 존나 귀여운 여자애 있는데 지난번에 옆자리에서 정석민 교재...
-
내 인생 최대 업적 0 0
중3때 수능현장응시로 미적 96점 받음.
-
화장실도 넓어 4 0
좋은데
-
메타를 정상화하기 위한 0 0
정상수
-
그게 남은 마지막 문제거나 아니면 한바퀴 돌고 온 거라서 넘어갈 수도 없다면 어케 대처하시나요
-
일본 브라질이랑 하나보네 4 0
이건 봐야겠다
-
모든 메타를 끝내기 위한 메타 1 2
The war to end all war
-
난근데 3 1
6평9평수능이 다 또이또이엿음 오히려 교육청은 엄청 오락가락햇는데
-
메타를정상화하기위한 3 0
ㅇㅈ
-
수완 영어 1 0
뭔가뭔가 별로임 문제가... 수특도그랬는데...
-
이거보고마음정화하고가세요 1 0
아이즈원 김채원은 전설이다
-
애초에 진짜 아청법 위반자들은 이 대화에 낄 수가 없지 않나 0 3
다 구치소 간 거 아니었음?
-
나유튜브하는데 4 1
구독자가46명이야
-
성욕 폭발 시기 5 0
남자는 고딩 때, 여자는 성인 되면서 폭발하는듯
-
잘하는 음식집 특징 6 0
김치가 맜있음 하나씩 ㄱㄱ
-
나은테만들어주라 6 0
맞팔해욥
-
도태한남 코잘게 너희도 잘자 4 0
응애
-
연논 땜에 통과 보는데 0 0
물화생지 각 내용 볼 때마다 옛날에 공부했던 추억들이 계속 떠오르네 ㅋㅋ
-
은테달면 모의고사 배포함 11 2
수요 있나 보자
-
뭐야시발왜수험생임도태586이주작질하는줄
-
미적분 27번 자작문제 1 0
-
홍명보 곧 입장발표 1 0
00시 30분 기자회견 2014년에 욕 개같이 먹고 절치부심하여 띠동갑 한바퀴 돌고...
-
이제 농농단은 멸망임? 4 1
애초에 빵빵단을 해야지 ㅉ
-
클린한 오르비 만들기 5 0
씻어라 얘들아
-
남고다니면 원래 3 0
성욕이 많아짐?진짜로
언수외 표점1점차이에 등수로 1600등이 밀리네요 ㅠㅠ
내가 여자가 아니였기 망정이지....ㅋ
ㅋㅋ 늦은 시간에 안주무시고 뭐하셔요
ㅋㅋ 이거할때가젤재밋어요 ㅠㅠ
성균관대학교 만점은 오르비가 500인데 엑셀상에선 아니네요. 오르비는 계산의 편의를 위한건가용?
오르비 모의지원이 이상한것같아요 .
오르비 칼레이도스코프는 0.01%가 475.65점으로 나와있어요
그래서 성대 일반 점수가 다르게 나오는거군요 물공님 자료 항상 잘 이용중입니다. 감사해요 헌데 누백은 bab를 기준으로 하신건가요? 좀 후하다 싶은데..
제가만든게아니라 누백은 오르비가만든겁니다
사회탐구 수험생을기준으로 나왔다고하네요
감사합니다 ^^
성대 우선,일반 환산점수는 조금 오류가있는 듯해요!~
어디가오류죠?
이제 바로 잡힌듯!~
한대 점수는 1000점만점인데 왜 누백은 700점만점인가요? ㅠㅜ
오르비가 누백은 700점만점으로 계산했더군요
한대 우선선발점수 = 1000점
한대일반선발점수 = 우선선발*0.7 +300
이거때매 입결조사할때도 골치아픔
이화여대 환산점수 영어 와 수학이 바뀐것 아닌가요
영어(35%), 수학(20%)로 알고있는데
그런가봐요 새벽에만드느라 실수한듯
수정
성대 우선 오르비 모의지원이랑 계산 방식이 다른 것 같은데 확인 부탁드립니다. : )
아 잘못계산했네요 수정하겠습니다
제2 외국어 미응시는 어떻게 하나요
지워주시면됩니다
어떻게 보는 건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면 ㅜㅜ,,,,,,,,
엑셀다운받아도 어디다가 뭘 입력하는지 몰갔네요 ㅜㅜ
노란칸에 표준점수와 백분위를 입력
그런데 세칸으로 나누어져있는걸 뭘의미해요?? 연대가 326.xx하고 325 하고 325 이렇게 세칸인거요...안정 소신 불안 이건가요..?..그리고 만들어주셔서 뒤늦게 감사합니다 ^^
ㄴㄴ 누적백분위거 0.01 단위로보여지는게아니라서 엑셀로계산하면 오차가있어서
그냥 fait상에서 바로 위, 바로 아래칸도 같이보여줘서 오차범위를 보여주는거에요
그 와중에 외대 ㅋㅋㅋㅋ
성대우선 409.24로 0.1%미만으로나오는데 메가는 406.**로뜨던데요, 안정확한거아닌가요
아 죄송해요 이거 수정해서올려드릴게요
나도모르게 살짝기대했엇다..
이거 사탐 백분위 입력하면 자꾸 오류뜨던데...저만그런가요...?
뭐라고 입력하셧는지 쪽지좀보내주세요
엑셀07은 안돌아가나요?ㅠ
질문좀 드려도 될까요..?
누백sheet에서 산출점수가 제가 입력한 점수고 백분위가 제점수에 해당하는 누적백분위인가요??...그리고 Fait기준은 뭐고 그옆에 윗칸 아랫칸은 뭘말하는건가요 ㅠㅠ
기존에 vlookup을 이용하면 반올림 등으로 왜곡된 수치가 나타납니다. 그래서 점수대 위아래로 한칸씩 보여줌
예를들어 제점수가 성대우선에 397.23에누백 1.480%이라고하고 Fait기준도 397.23으로 같게 나오면 그럼 딱 이 점수대라는 의미인가요?
네
답변 감사합니다.
다운받은 파일이 위의 이미지와 다른 이유가 뭘까요ㅠ
저도 다운받았더니 위그림과 다르게 나와요..ㅠㅠ
엑셀을쓰세요
엑셀2010인데 파일 여니까 저렇게 안나오네요;; 왜 그런건가요?
엑셀하단에 계산탭이있음
엑셀 2013 사용중인데, 칼레개인화 시트와 계산시트의 closed된 학교를 제외한 칼레에서 #N/A 가 뜨는데 정상적인 건가요?
점수 쪽지로
제가 탐구를 너무 망쳐가지고, 계산기 사용대상의 범위를 벗어난것 같네요 ㅎㅎ 점수 좀 높여보니까 정상적으로 뜹니다.
다 N/A로 뜨는데 어떡하죠ㅠㅠ
누적이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다만 이 자료와 오르비 계산기는
문과의 경우 BAB형만을 다룬 것 같지도 않고 문과 전체를 다룬 것 같지도 않아서 궁금하네요
대략적인 1퍼센트 구간의 전국석차가 3300등 정도인것은 무슨 이유인가요?
오르비계산기는 "사회탐구"응시인원 기준입니다
이대 입력 칸이 없는것 같은데... 확인부탁드려요!
계산탭에서 입력가능합니당
감사합니다^^
?? 어떻게 쓰는거죠
다운받아서 엑셀키고 ㅋㅋ
#N/A, #VALUE, %값은 뭘 의미하나요?
ㅠㅜ오르비에서 추정한 누적백분위 밖인가봐요
오류일수도있는데 쪽지로 성적을 보내주세요
파일 다운이 안되요 ㅠㅠ
어떻게 해야하나요ㅜ
어떻게 보는거예요?ㅠㅠㅠㅠ 입력해서 환산하긴 했는데.......
한양대상경은 왜 가나군이 점수가 다른거에요??
한양대상경은 왜 가나군이 점수가 다른거에요??
쪽지보냄
궁금한게 있는데요 물공님 계산기랑 이제 각 학교 홈페이지에 올라온다는 계산기랑 같은 건가요? ㅇㅅㅇ
아직 변환표준점수가 발표하지 않은곳은 제가 추정한 변표가 반영되어있고
이미발표한곳은 진학사와 동일하게 표시되도록 설정
그럼 발표가 났는데 추정과 다르면 바꾸시는건가요??
네 ㅇㅇ
그리고 한양대 만점이 천점인데 계산기상으로는 700점만점으로 돼있는건 어떻게 따져야 하는건가요? ㅠㅠ
일반선발은 700점만점 우선선발은 1000점만점입니다
우선선발점수 * 0.7은 일반선발점수입니다
내신합산점수와 우선선발수능점수사이의 누백혼란을 방지하기위해 700점만점으로표시
계산했을 때 1프로 안에 들어야 합격 가능성이 있는 건가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