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뫼 [685943] · MS 2016 (수정됨) · 쪽지

2016-12-03 00:33:35
조회수 1,414

아테나 컨설팅 담당자분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9899713

아테나팀에서도 엔젤스팀처럼 사후관리 차원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테나)도크 · 372089 · 16/12/03 00:57 · MS 2011

    네. 정시원서접수 직전까지 추가로 연락을 드릴 계획입니다.

    자세한 일정은 담당컨설턴트가 알려주실 것입니다.

  • 김 뫼 · 685943 · 16/12/03 01:01 · MS 2016

    그렇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 Athena. · 629418 · 16/12/03 01:12 · MS 2015

    당연히 연락을 드려야지요.

    상담이 끝난 후, 실제 지원하기 전 시점까지 상담 내용이 얼마든지 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원서접수 마지막 날인 1월 4일의 경우 하루종일 연락을 돌리기 위해서 상담을 일부러 비워놨습니다.

    상담 이후 변동사항을 체크해서 연락드리는 것은 기본적인 의무라고 생각하는지라 당연한 내용이라 굳이 광고페이지에 언급하진 않았습니다.

  • 뜸팡이 · 702850 · 16/12/03 01:17 · MS 2016

    아테나님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502 bad gateway' 라고만 뜹니다 왜이런가요

  • Athena. · 629418 · 16/12/03 01:49 · MS 2015

    지금 아마 버그가 있어서 개발팀에서 고치고 계신 걸로 전해들었습니다. 내일 중으로 아마 빠른 시간 안에 정상화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