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QpztB5POXAZE [694809] · MS 2016 (수정됨) · 쪽지

2017-03-21 02:16:46
조회수 15,451

에리카 다니는데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11569904

똥군기 때문에 아직도 분을 못삭여서 그냥 커뮤니티 배회하다가 오랜만에 들어왓습니다. 그 해양과 개x년 정말...

오르비에 에리카 쳐서 똥군기로 어떻게 욕먹고 있나 보는 중에 상당히 어이가 없는 글을 많이 보네요.


우선 


http://i.orbi.kr/00011451076/에리카-분들은-자기들도-%27한양대생%27이라-주장하네요?q=에리카&type=keyword 


이글. 아니 그럼 한양대 ERICA다니는데 한양대생 아닙니까?

다만, 거기서 ERICA를 밝히느냐 차이지 한양대생인건 맞다거 봅니다. 제 주변엔 다들 에리카인거 밝히고 떳떳하게 다니는데 분명 아닌 사람들도 있을겁니다. 명시하자면 그런 사람은 저희도 시람 취급 안합니다. 애초에 성적대가 다르고 한양이라는 이름을 공유할 뿐 다른 대학이나 마찬가지 인데 당연한거 아닙니까? 이번 똥군기 사건으로 인해 마찰이 있었습니다.


우선, 한양대 본캠에 피해가 간 점, 정말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디만, 보통 본캠분들이 말하는 왜 소속을 밝히지 않았느냐에대해서 말씀 드릴게요. 우선 사건을 퍼트린건 오유분입니다. 그리고 다른 기자들이구요. 에리카생이 퍼트렸습니까? 애초에 글쓴이와 기자가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특종 잡았다고 대충대충 글써서 이 사태가 난겁니다. 


사과할때 "한양대생 정도 되시는 분이 그러시면 안돼죠"라고 했는데 거기서 왜 안밝혔냐 하시는 분도 있는데, 그럼 그 상황에서 에리카라고 밝힐 상황입니까...? 그냥 무릎꿇고 빌어도 모자랄 판에(물론 그렇게 하지도 않았지만요.) 하는 소리가 "아뇨 저흰 에리카캠인데요?" 이러면 어떨까요? 뭐 "아 에잡대에요? 그럴만 하네..." 이러나요? 애초에 나중에보니 오유 글쓴이도 에리카가 있는 줄 몰랐다는데...  그냥 죄송하다 해야죠... 그 상황에선 캠퍼스를 밝히는게 정답은 아니라 생각됩니다.


아, 절대 해양대 잘못을 감싸는건 아니구요. 기사를 낸 기자 분들이 좀 더 알아보고 기살 썼으면 오원춘 사건처럼 본캠에 피해가 덜 가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운 마음과 왜 분교라 안밝혔냐는 댓글에 대해 제 생각을 밝힙니다. 그리고 지금 해양대 측의 사건 수습하는 것도 정말 실망스러운 것도 사실이네요.


아, 그리고 저 분글 보면 너무 삐뚤어져 있는게, 에리카캠이 항상 억울해 하던건 아웃풋이 전부 한양이라는 이름 아래 본캠 아웃풋처럼 표기가 된다는 겁니다. 순위가 변하건 말건 그건 상관이 없구요. 한양이라는 이름의 디폴트값이 행당캠인데, 기시 cpa합격자 수를 ERICA라는 표기 없이 그렇게 가져가 버리면 에리카는 홍보 어찌합니까? 뭐, 순위가 안변하면 가져가도 되는 겁니까? 아웃풋 가져갈땐 하나의 한양, 불리할땐 다른 학교(애초에 같은 학교로 편승하고 싶은 마음도 없구요.)입니까? 그런건 입 싹 닫으시네요.


아, 그리고 얼마전 한대신문 보시면 분교수준 이러면서 운운할게 아닌거 아실겁니다. 모르시면 한대신문 찾아보시구요.


아 그리고 정신병자 집합소에 등록금내고 다니는 기분이 참 좋네요 ㅎㅎ


두번째


http://i.orbi.kr/0009895382/한양대-에리카vs-서울과학기술대학교?q=에리카&type=keyword&page=5 


http://i.orbi.kr/0008799568/한양대-에리카가-어느정도-급임%3F?q=에리카&type=keyword&page=7 



하나는 설곽vs에리카라는 글에 벨붕이니 뭐니 하는 글이고


하나는 에리카 수준이 어디냐는 질문에 의대마크 단 분이 한서삼 그리고 국숭에도 못비빈다고 뇌피셜을 하는 현장입니다.


입결표 찾아보시면 둘다 헛소리인거 아실겁니다. 

"입알못이지만" 

"잘모르지만"

뇌피셜로 그리고 분교라는 타이틀 하나로 이렇게 평가절하 돼야합니까? 솔직히 오르비나 수만휘나 똑같다고 생각되는게 저겁니다. 의대 마크 단 사람이 저렇게 말해버리면 보통 고딩들은 당연히 "와 의대갓이 에리카는 한서삼급이래." 라고 생각할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제가 한마디 해볼까요? 의대 입결은 높은데 나중에 인공지능으로 다 의사 ai로 대체 될거래~ 미래가 없다는데?

어때요? 열받죠? 의대도 아닌 사람이 저렇게 말하니까?

똑같아요. 넷상이라고 뇌피셜좀 안하셨으면 좋겠네요. 최소한자료라도 찾아보시던가요.


내일 일교시고 늦어서 이만 자야겠네요. 

폰으로 두서없이 썼는데 짧지 않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잎으로 오르비에 올 일 없을 것 같네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